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손가락 관절 관리 멜킨 하루 손마사지기 HARU MELKIN HAND MASSAGER /FORST GREEN 내돈내산 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3. 9. 9.
728x90
반응형

온열 무선 지압 손마사지
멜킨 하루손 마사지기

손가락, 손목 관리

내돈내산 리뷰


오랜만에 리뷰하는 글을 올립니다. 요즘 손가락 관절이 심하게 아프기 시작했어요. 끝마디가 울퉁불퉁 나오기도 하고 통증도 있었습니다. 저희 집에는 마사지기가 종류별로 있어요. 무선 발마사지기,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클럭 휴대용 마사지기까지.... 그럼에도 지금 필요한 손가락 마사지가 절실하니 구매를 했습니다.  점점 집 한편에 마사지실을 마련해야 하는 건 아닌가 고민이 되는 시점입니다. 

 

클럭 Klug 스트레칭 마사지기 내돈내산 한달동안 사용해 본 리뷰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한 달 사용 리뷰(내돈내산) 기존에 잘 사용 중인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등이나 팔 손목 등에 사용했다면 이번에 구입한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등위 주의 스트레칭 전문

madamamy.tistory.com

예전에 마트에서 테스트용으로 손마사지기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강도가 높지 않아서 구매를 미뤘었거든요.  이젠 손마사지기 시장도 넓어진듯합니다. 제품도 엄청 많았어요. 기능과 리뷰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한 제품은 멜킨 하루 손마사지기입니다. 

주문한 지 이틀 만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박스 안에 박스가 또 들어있었습니다.  멜킨 하루 손 마사지기도 종류가 있었는데 LCD디스플레이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색상인 그린으로 주문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움직이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진한 그린색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구성은 제품 본체와 충전기,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멜킨 손마사지기 포레스트 그린색 외관 살펴보기

 

제품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손가락을 완전히 덮는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크기가 커서 무거울 것 같았어요. 멜킨 손마사지기는 755g의 무게와 아담한 사이즈라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쪽을 보면 손가락과 손바닥 사이의 곡선까지 계산한 입체적인 설계로 되어있었어요. 

한쪽으로 손을 넣으면 반대쪽으로 손가락이 나오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손이 답답하지 않습니다. 

손가락 첫마디가 살짝 올라온것이 보이시나요? 류마티스는 아니고 손가락관절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손을 많이 사용하지 말라는데 그건 어려운 일이라 점점 제 손가락이 못생겨지고 있어요. 

충전은 c타입입니다. 동봉되어있는 어댑터와 케이블을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어요. 고속충전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충전을 해보겠습니다. 완충시간은 240분입니다.  완충이 되면 빨간색 전원버튼이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사용설명서는 간단하게 적혀있어요. 사용법 잠시 읽어보고 사용하도록 할께요. 

전원버튼은 맨 위에 있고 그 아래로 5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모드,진동,시간,온열,강도의 순서로 되어있습니다. 처음 전원을 크으면 기본모드의 강도는 2단계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드 M3 손가락 집중으로 설정하고 온열도 해보았습니다. 시간은 기본으로 10분으로 되어있으며 한번더 누르면 15분 한번 더 누르면 5분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손가락 집중이라고 되어있지만 손가락뿐아니라 손바닥 손목까지 골고루 마사지가 됩니다. 손가락을 조금 더 해주는 것 같아요. 지압기능이 있어서 손가락에 이렇게 자국이 생겼어요. 생각보다 강도도 강하고 쓸만합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고 리뷰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동성도 편리합니다. 티브이를 볼 때나 침대에 누워있어도 사용할 수 있어요.  오른손 왼손 반복하면서 두 번씩은 하게 되네요. 손가락 통증이 심했던 부분이 조금 나아진 것도 같고요. 꾸준하게 사용해 봐야겠어요. 

제조는 중국산이지만 운동용품이나 마사지기기를 판매하는 멜킨을 믿고 구매했는데 아직까지는 만족도 좋습니다. 온가족이 두루두루 사용중입니다. 휴대폰 사용이 많은 딸아이도 매일 마사지를 하고 있네요. 마우스나 키보드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퇴행성 손가락 관절 관리를 위해 부모님께도 선물로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