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유기농 레몬즙 SUCCO DI LIMONE Organic 100% 레몬물 디톡스 추천 내돈내산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4. 3. 7.
728x90
반응형

유기농 100%  레몬즙 

SUCCO DI LIMONE LEOMN JUICE

레몬물 디톡스하기 


요즘 아침마다 레몬수 마시기를 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레몬을 사서 씻어서 사용했는데 매일 마시기를 하다 보니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레몬즙을 사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한포씩 간단하게 포장되어 있는 홀베리 레몬즙으로 할까 한참 고민하다가 유리병에 들어있는 100% 착즙 레몬즙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예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를 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이라서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1박스에 레몬즙 2개가 들어있어요. 유통기한은 유기농제품이라서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3월에 구입했는데 12월까지이니 이 정도면 넉넉합니다. 

유리병 안에 들어있는 레몬즙은 100% 착즙이라 불투명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 500ml의 유리병 안에는 16개의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수확한 신선한 레몬을 사용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지중해의 레몬은 유명하죠? 전에 레몬사탕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2022.01.24 - 리모넬리 디 포지타노 레몬사탕 임산부 입덧 캔디 아이셔 내돈내산

 

리모넬리 디 포지타노 레몬사탕 임산부 입덧 캔디 아이셔 내돈내산

포지타노 레몬사탕 임산부 입덧 캔디 추천 남동생네가 둘째를 임신했는데 입덧을 시작했다고 하더군요.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사다준 포지타노 레몬사탕이 떠올랐습니다. 매슥거리는

madamamy.tistory.com

 

포장박스에 적혀있는 소개글도 남겨볼께요. 

 

레몬수 만들기 

 

유기농 레몬즙으로 레몬물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몸을 알칼리로 바꿔주어 간해독이나 염증치료등에 좋은 레몬수에 대한 효능은 많은 분들이 이미 소개를 해서 따로 말하지는 않을게요. 레몬즙의 노란 뚜껑은 돌려서 는 방식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빠르게 흐르지 않도록 마개가 있습니다. 

레몬즙을 얼마나 넣어야할까 고민이 되는 순간인데요.  스틱으로 포장된 레몬즙의 경우 20g이니 그 정도 맞춰서 넣으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큰 수저로 2스푼 넣었습니다.  수저에 따를 때도 급하게 흐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거부감 없이 편안게 마실 수 있는 정도의 농도가 되었습니다.  레몬물은 식욕억제에도 좋아서 레몬디톡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식사를 하고 단것이나 군것질이 당길 때 레몬즙 연하게 해서 한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레몬즙활용법

 

레몬즙 활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레몬수뿐만 아니라 탄산수에 넣어 레모네이드를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샐러드드레싱, 해산물 요리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 만들기에도 추천해 봅니다. 

서늘한 곳에 보관이라고 적혀있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애플사이다 비니거도 마시고 있었는데 애플비니거는 마시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애플비니거는 드레싱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침마다 레몬을 짜는 일이 없이 편리하게 레몬물을 마실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큰 유리병에 레몬즙과 오이와 민트잎 등을 넣어 우려내서 물대신 마셔보려고 해요.  몸이 으슬으슬 추운 날에는 꿀 한 스푼을 넣어 레몬차를 마셔보세요. 다만, 너무 많이 마시면 위산과다로 안 좋으니 적당히 섭취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