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클럭 Klug 스트레칭 마사지기 내돈내산 한달동안 사용해 본 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2. 6. 19.
728x90
반응형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한 달 사용 리뷰(내돈내산)


기존에 잘 사용 중인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등이나 팔 손목 등에 사용했다면 이번에 구입한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등위 주의 스트레칭 전문 마사지 기기입니다. 미니 마사지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내돈내산 Klug 클럭 미니 마사지기 SE & 패드 추가구입

Klug 미니 마사지기 내돈내산리뷰 아마 2년은 되었으려나? 클럭을 남동생에게 선물로 받고 유용하게 잘 사용 중이었습니다 통증이 있을 때마다 여기저기 붙이고 마사지받기 편해서 자주 사용하

madamamy.tistory.com

 

클럭의 모델인 박민영의 이 사진 한 장이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의 기능을 모두 설명하는 것 같네요. 제가 암수술을 하고 나서 일반 마사지기는 주무름이나 두두림 등의 압력으로 인해 부담스러울 수 있어서 이 제품을 주문해봤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가 작았습니다. 손잡이가 있는 박스로 포장이 되어있는데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침 이 제품이 출시될 때가 가정의 달인 5월이었으니 아마 부모님께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가격은 가정의달 행사가에 카카오 채널 쿠폰 할인까지 해서 295,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기와 리모컨, 전원코드, 사용설명서, 보증서입니다

 


본체기가 세 번 접혀서 크기가 작아집니다. 위쪽에 벨크로 찍찍이가 있어서 접어서 고정을 시킬 수도 있고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할 때 편리합니다. 3단으로 접힌 부피가 그리 크지 않으니 부담스럽지 않게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그럼 쭉 펴서 볼까 해요.

목 부분은 이렇게 날개처럼 몇 겹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등판 부분과 허벅지를 올려놓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바닥에 누웠을 때도 편안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모든 작동은 리모컨을 통해 할 수 있는데 본체기 옆에 리모콘을 수납할 수 있고 분리형이 아니라서 분실걱정은 없습니다


일단 딸아이의 스트레칭 시간입니다. 리모콘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다이내믹 코스가 작동합니다. 이때 원하는 코스 버튼을 눌러 선택을 하면 됩니다. 몸 전체의 스트레칭은 다이나믹, 릴렉스, 트위스트, 스트레칭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각기 다른 프로그램이라서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요즘 기구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 딸아이는 스트레칭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정말 몸이 쭉 펼칠 수 있도록 되어 있더군요. 저는 환자라서 강도를 약하게 릴랙스로 하곤 합니다. 

 

몸 전체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목과 어깨, 등과 허리, 골반 등의 3군데 부위를 선택할 수도 있고 시간도 10분, 20분, 30분 단위로 강도 조절까지 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하루하루 몸 상태에 따라서 원하는 코스를 이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목부분은 이렇게 날개에 공기압이 들가면서 높이와 방향을 바꿔가면서 움직입니다 개인적으로 목. 어깨 코스를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목을 오른쪽 왼쪽으로 움직이게 하고 위로 잡아당기는 듯한 견인치료 같은 느낌도 있어서 목이 한결 부드러워집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이 잦은 날이나 잠을 잘못 자서 목이 찌뿌둥할 땐 꼭 마사지를 하게 되네요. 


그리고 클룩 스트레칭 마사지기에 동봉되어있던 품질보증서 뒷면에 제품인증코드가 있으니 본사 홈페이지에 가서 등록하시면 1년간 무상수리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한 달 정도 클룩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사용해 보니 우리가 알고 있는 마사지기와는 다른 것임을 인지해야 할 것 같아요 주무름이나 두둘기 같은 기능은 없어요 제품명에서 알려주듯 이 제품은 스트레칭에 특성화되어 있어요. 몸을 쭉 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란 점을 인지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소음인데요 작동 소리가 제법 큽니다. 마사지기 제품들이 대부분 모터 소리 때문에 크긴 한데 이 제품도 그렇습니다. 혹시나 아파트 아래층에 소음이 될까 염려되어 저는 요가매트를 깔고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하루 종일 휴대폰이나 전자기기로 움츠렸던 몸을 쭉 펼 수 있는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쭉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특히, 앞에서 언급했던 목과 어깨는 매일매일 하게 됩니다. 

저처럼 환자의 경우에도 무리 없이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노약자나 환자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내돈내산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