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네시아/발리

[발리 한달 여행] 우붓 발리 수영장 인피니티 POOL 카페 크레티아 우붓 Cretya Ubud 뜨갈랄랑 계단식 논뷰 입장료만 내고 즐기기

by 마담 에이미씨 2023. 8. 12.
728x90
반응형

우붓에서 스쿠터타고 여행

우붓 POOL CAFE 추천

발리 계단식 논뷰 수영장

크레티아 우붓 

Cretya ubud


새벽부터 킨타마니 화산 일출을 시작으로 카페 TIS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도착한 곳은 수영장 있는 카페인데 3단 수영장으로 유명한 크레티아 우붓 Crety Ubud을 방문했습니다. 
[발리 한달 여행] 우붓 발리 계단식 논 뜨갈랄랑 이쁜 수영장 카페 TIS 뷰맛집 아침식사 브런치 즐기기

[발리 한달 여행] 우붓 발리 계단식 논 뜨갈랄랑 이쁜 수영장 카페 TIS 뷰맛집 아침식사 브런치 즐

우붓의 계단식 논 뷰뜨갈랄랑 뷰맛집이쁜 수영장 카페 TIS이른 새벽 킨타마니의 일출을 위한 여행을 했었습니다. 킨타마니는 우붓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는데 그 길가에 우붓에서 멋지기로 유명

madamamy.tistory.com

이미 오토바이 주차장에는 자리가 없을 만큼 가득 차 있는 것을 보니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바로 입장을 하는 줄 알았는데 따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해야한다고 안내를 해줍니다. 

매표소입니다. 직원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입장권을 받고 들어가서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물론, 입장권으로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은 1인당 50K입니다. 요금을 내면 티켓과 함께 팔목에 밴드를 끼워줍니다. 

밴드를 보여주고 입장하는데요. 바로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풀로 내려갈 수도 커피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커피투어는 뭔지 궁금하니 들어가 보겠습니다. 

루왁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원이 설명해 줍니다. 커피 볶은 과정도 보고 커피 향도 맡아볼 수 있고요. 

커피투어 마지막에는 종류별로 커피를 주문해서 마실 수 있습니다. 

커피투어는 휘리릭 지나치고 수영장으로 왔습니다. 수영장에는 샤워장도 있었고 짐을 보관하는 칸막이 형태의 오픈형 보관함이 있었어요.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신발 보관하고 맨발로 다닙니다.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어서 보관함 사진은 없네요. 
위층 아래층 두군데에 탈의실과 보관함이 있으니까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영장이 멋집니다. 앞에는 발리식 논 뜨갈랄랑이 펼쳐져 있어요.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조금만 자리가 비면 사진 찍기에 바쁩니다. 저희는 사진을 둘러보면서 수영장만 찍어두고 휴대폰을 보관함에 넣어둔 탓에 이곳에서의 사진이 많지는 않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많다 보니까 자리를 잡고 인생샷을 찍는 것이 살짝 민폐 같았어요. 서양여자애가 수영장마다 다니면서 사진을 찍느라고 수영도 제대로 못하고 기다리고 하는 시간들이 있었거든요.  디제이가 음악도 빵빵 틀어줍니다. 저절로 흥이 나네요~ 
위층과 아래층에 둥근 모양의 작은 수영장이 있어요. 여기는 온수풀입니다. 차가운 물에서 놀다가 온수탕에 들어갔다가 수영장 물놀이만 해도 금세 지치더라고요. 

입장권만 가지고 수영장에서 놀다가 오셔도 좋지만 종일 즐길 분들이라면 좌석을 미리 예매하시는것도 좋아요. 위치마다 자리가 가격이 다른데 미니엄 차지가 보통 500~1000K 정도로 데이클럽을 즐길 수 있어요. 지불한 가격만큼 식사나 음료를 드시면 됩니다. 풀바 자리는 음료만 주문해도 이용이 가능한 자리도 있고요. 다양한 자리들이 있어서 원하시는 곳으로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물론, 수영을 하지 않고 식사만 해도 됩니다. 식사하고 발리 스윙도 경험해 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발리스윙 사진도 없는 것이 아쉽지만 바로 옆쪽에서 드레스를 입은 여성들이 대기줄이 쭉 이어져있어요, 물론, 고함소리도 들리고요~ 그것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우붓의 우기라 날씨가 많이 뜨겁지 않아서 수영하기에 조금 추웠습니다. 그래서 온수풀에서 오래 있었던것 같아요. 두 시간 정도 물놀이를 하고 샤워장에서 물만 뿌리고 겉에 재킷만 걸치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워낙 인기가 있는 곳이라 샤워장이나 탈의실에도 복잡하더라구요. 보관함에 둔 운동화와 가방들은 무사히 잘 있었어요. 크레티아 우붓을 이용할 경우 타올만 잘 챙겨오세요. 발리식 계단 논뷰를 보면서 수영장에서 물놀이 하기 좋았던 비치클럽이었습니다.  

Crety Ubud 
영업시간 08:00- 21:00
홈페이지 cretyabud.com

자리 예약은 Cretya Ubud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