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77

[배달맛집] 푸라닭 블랙악마 (블랙알리오 & 악마치킨) 반반메뉴 배달 치킨 맛집 푸라닭 반반 치킨 블랙악마 블랙 알리오 & 악마 치킨 초복이었네요~ 다들 뭘 드셨나요? 남편이 닭백숙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한약재를 넣고 백숙을 자주 만들어 먹었기 때문에 이번 복날에는 삼계탕은 패스하고 장어를 먹으러 나가려고 했으나 바이러스의 극성으로 인한 불안감으로 외출은 자제하기로 했답니다. 그러니 가장 만만한 것은 치킨이겠죠~ 그래서 푸라닭을 콜 했습니다. 푸라닭의 고급화 전략의 패키지는 언제 봐도 과하다 싶으면서도 왠지 기분이 나쁘지 않은 매력이 있습니다. 푸라닭의 부직포 더스트백은 가방이나 소형가전제품 혹은 잡동사니들을 보관하기 좋아서 버리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푸라닭은 박스 포장도 감탄입니다. 푸라닭의 홍보를 박스에 제대로 하고 있어요. 푸라닭은 oven fried.. 2021. 7. 14.
[대전 스타벅스 판암DT점] 차이 티 & 자몽 허니 블랙티와 함께한 모닝티 타임 (feat B.E.L.T 샌드위치) 차이 티와 자몽 허니 블랙티 feat B.E.L.T 샌드위치 스타벅스 대전 판암 DT점 이른 아침 오랜만에 남편과 모닝 티타임을 위해 스타벅스 대전 판암 DT점을 방문했습니다. 판암 DT점은 매장도 넓은 데다가 오전 7시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Drive thru 손님이 대부분이라서 매장은 한산합니다. 비 온 뒤라 하늘도 맑고 오랜만에 공기도 청량해서 상쾌한 기분입니다. 이른 아침에 스타벅스에 오면 바로 나온 신선한 샌드위치가 종류별로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스콘이나 파이, 머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샐러드와 함께 아침메뉴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거리두기로 인해서 스타벅스 1층 매장은 테이블이 많지 않고 한가롭지만 습관적으로 2층으로 올라가서 앉기로 했습니다. .. 2021. 7. 10.
[대전 도마동] 봄초밥여름소바 봄모듬 초밥 런치메뉴 대전 도마동 봄초밥 여름소바 초밥 런치메뉴 초밥 전문식당인데 이름이 특이하죠? 초밥과 소바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체인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도마점이고요. 지난번 달빛에 구운 고등어 생선구이 식당을 소개했었는데 그 식당 바로 옆에 붙어있는 곳입니다. [대전도마동맛집] 달빛에 구운 화덕 고등어 생선구이 대전 도마점 달빛에 구운 화덕 고등어 구이 대전 도마점 고등어구이는 집에서 만들어먹기가 쉽지 않은 요리인듯해요. 먹을 땐 맛있는데 오븐에 구워도 생선 비린내 때문에 한참을 고생해야 하더라고요. 고 madamamy.tistory.com 가게 구조를 보니 봄 초밥 식당을 반으로 잘라서 고등어 생선구이 식당이 들어온 것 같아요. 고등어구이를 먹고 나오다가 이곳이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안쪽 자리까지 테이블.. 2021. 7. 7.
H&M 최대 70% 세일 여름 휴가철 바캉스 대비 비키니수영복 상의 쇼핑 내돈내산 리뷰 H&M 70% 세일 비키니 수영복 상의 쇼핑 내돈내산리뷰 꼭 쇼핑을 하고 나면 세일을 할까요? 세일 소식도 모르고 서울에 나가는 길에 매장에서 쇼핑을 가득하고 왔는데 세일을 시작하더라고요 세일 때는 숨겨뒀던 재고상품들도 대방출이 되니 온라인으로 둘러보고 쇼핑을 했습니다. 이번 쇼핑 아이템은 7월에 계획되었던 휴가를 위해 바캉스 아이템으로 구매를 해봤어요. 그리고 그중에서 비키니 상의를 구매한 리뷰를 해볼까 해요. 주문 상세 정보를 보면 이렇게 비키니 상의는 두벌을 샀답니다. 제 것과 딸아이의 것으로~ 일단 주말에 쇼핑을 하고 화요일에 도착했으니 배송은 빠른 편입니다. 사실 H&M에서는 주로 베이식한 기본 아이템을 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덩치가 큰 남편을 위한 XXL 큰 사이즈 옷이거나. 수영복은 처음 .. 2021. 7. 6.
태국 푸켓 샌드박스(무격리시스템) 백신 접종 완료 해외여행자 7월 개방 및 컬러 풀 푸켓 페스티벌 개최(태국관광청) 태국 푸켓 샌드박스 7월 개방 백신 완료자 무 격리 방문 가능 드디어 기다리던 태국의 무격리 시스템인 샌드박스가 열렸습니다. 제일 먼저 시작된 지역은 푸켓입니다. 물론 샌드박스 프로그램은 백신 접종이 완료된 해외여행자에 한해서 진행되며 코로나 위험이 낮은 혹은 중간 등급의 63개국과 3개의 지역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었습니다. 한국도 포함됩니다. 태국 내에 델타 변종을 비롯해서 바이러스 감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푸켓 샌드박스 개방이 옳은 것인가에 대한 찬반이 많았지만 대유행 이전에 태국 경제에선 20%, 푸켓에선 95% 관광수입에 의존하고 있었기에 관광객 유치가 시급한 상황이긴 합니다. 6월에 샌드박스를 발표하고 관광지의 코로나 백 신율을 높이는 데 집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푸켓의 주민 70%가 접종을.. 2021. 7. 5.
비비랩 이너뷰효소 곡물효소로 챙기는 속 편한 생활 추천템_ 내돈내산리뷰 여름만 가까워오면 다이어트를 꼭 해야만 할 것 같아서 운동도 좀 더 열심히 하고 식사 조절도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워낙 종류가 많아서 가르시니아나 카테킨이 들어 있는 제품들 찾아보다가 곡물 효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밤과낮이 바뀐 생활 탓에 식사도 불규칙하고 피곤함이 매일 있어서 챙겨 먹어야 할 건강식품들도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특히 야식을 자주 하는 탓에 소화도 잘 안돼서 소화제를 달고 사는 가족들과 함께 건강을 먼저 챙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이 뭘까 고민할 때 등장해준 것이곡물 효소였습니다. 비비랩 이너뷰 효소 속 편한 생활 추천 템 내돈내산 리뷰 곡물 효소도 종류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여러 가지 알아보다가 주문한 제품이 바로 전지현 PICK 비비랩 이너뷰 효소였습니다. 뉴트리원 공식 페이지.. 2021. 7.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