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비비랩 이너뷰효소 곡물효소로 챙기는 속 편한 생활 추천템_ 내돈내산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1. 7. 3.
728x90
반응형

여름만 가까워오면 다이어트를 꼭 해야만 할 것 같아서 운동도 좀 더 열심히 하고 식사 조절도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워낙 종류가 많아서 가르시니아나 카테킨이 들어 있는 제품들 찾아보다가 곡물 효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밤과낮이 바뀐 생활 탓에 식사도 불규칙하고 피곤함이 매일 있어서 챙겨 먹어야 할 건강식품들도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특히 야식을 자주 하는 탓에 소화도 잘 안돼서 소화제를 달고 사는 가족들과 함께 건강을 먼저 챙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이 뭘까 고민할 때 등장해준 것이곡물 효소였습니다.


비비랩 이너뷰 효소

속 편한 생활 추천 템

내돈내산 리뷰



곡물 효소도 종류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여러 가지 알아보다가 주문한 제품이 바로 전지현 PICK 비비랩 이너뷰 효소였습니다.

뉴트리원 공식 페이지에서 구매를 했고요.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2박스가 한 개의 패키지에 들어있는데 2개월 분입니다.

1박스에 30포가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가 편합니다. 곡물이 들어있는 효소라서 포만감도 주고 소화흡수를 도와준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비비랩 이너뷰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하자면 여러 제품들 중에서 높은 역가 수치였습니다. 이 제품은 하루 한포에 최대 역가 수치인 201,500 UNIT입니다. 역가란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를 말하는데 효소 제품은 효소의 양보다는 활성도가 얼마나 높은 지를 따져봐야 한다고 해요 보통 150,000 UNIT 인 제품들이 많았는데요 비비랩 이너뷰는 그에 비해 수치가 놓았답니다.

 

한포를 뜯어보았어요. 입자는 아이보리색의 고운 가루인데 잘 보면 곡물가루 같은 것들이 보입니다.

비비랩 이너뷰 곡물 효소에는 석류, 크렌베리, 히비스커스 추출분말, 옥수수수염 추출분말, 단호박 추출분말, 알로에 전 잎,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추가로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한포를 먹어봤더니 레몬맛이 납니다. 이 제품을 구입한 또 다른 이유이기도 합니다. 보통은 발효취가 나는 곡물 맛인데 비비 랩 이너뷰 효소는 상큼한 레몬맛이라서 먹을 때 부담이 적습니다.

 

 

주방에는 하루에 먹어야 할 것들을 따로 정리해서 넣어둬서 가족들이 바로바로 먹을 수 있게 정리해뒀습니다. 비비 랩 이너뷰 효소도 자리를 잡아뒀지요~ 그러고 보니 너무 많네요.

이 제품들 말고도 매일 먹어야 하는 처방받은 약들도 있고... 나이가 들어가는 만큼 약 종류는 점점 늘어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