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코스트코쇼핑템 팩와인 bin307 남아공 레드와인 홈파티& 캠핑용 추천

by 마담 에이미씨 2021. 4. 5.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쇼핑템
레드와인 추천 bin307

홈파티&캐핑용


평소에 와인을 즐기는 가족들인지라 코스트코에 가면 하디즈 카쇼나 bin307과 같은 대용향 박스형 와인을 종종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가족들이 모여서 고기를 먹기로 했기에 2팩에 24990원에 판매하고 있는 bin 307을 구매했습니다. 

 

 

 

박스 아래쪽에 수도꼭지가 되어있어서 원하는 양만큼 따라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런 수도꼭지 장치는 따라 마시기도 편할 뿐 아니라 공기와의 접촉이 적어서 산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와인의 맛이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박스 와인 bin307은 레드와인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쉬라즈와 까쇼가 브랜딩 되어있는 와인으로 드라이한 듯하지만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서 목 넘김도 편안합니다. 가벼운 느낌입니다.  묵직한 탄닌이나 오크향은 없으나 그런대로 만족스럽게 마실 수 있는 레드와인입니다. 

 

 

 

2만 원 초반대의 와인으로 가격부터 따지자면 가성비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병으로 된 와인의 용량이 750ml인 것에 비하면 2.5리터의 박스 와인이라니... 가격 비교는 일단 불과합니다. 

그렇다고 맛도 필요 이상으로 나쁘진 않습니다. 마트에서 만원대 이하의 와인과 비교하자면 bin307이 더 나을 듯싶기도 합니다.  격식을 차릴 필요가 없는 홈파티로 혹은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지 않을까 싶네요. 

 

코스트코 팩와인 bin307

물론, 달달한 와인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비추입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쉬라즈와 까쇼 브랜딩이니 드라이 와인으로 분류가 됩니다.  집에 하나씩 챙겨두고 고기 먹을 때나 간단한 와인 자리를 만들어야 할 때 부담 없이 마시기엔 좋은 와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