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아이패드 애플펜슬 파우치 RIM 케이스 리뷰_ 구독자 jongpary님 선물

마담 에이미씨 2021. 3. 24. 03:50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애플 펜슬 파우치


애플 펜슬 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애플펜슬을 끼울 수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가 아니라면 애플 펜슬을 따로 넣고 다닐 파우치가 꼭 필요합니다. 아이패드 구매를 고민하고 있을 때 도움을 주셨던 구독자 jongpary님께서 아이패두 구매 기념 선물로 애플 펜슬 케이스를 보내주셨습니다. 

 

애픒펜슬 파우치

외형을 보자면 블랙의 원단과 레드의 가죽패치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심플한 펜슬케이스입니다. 

블랙의 파우치본체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생활방수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 원단입니다. 주로 유명 아웃도어의 백팩과 같은 기능성 제품들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보관이나 휴대가 용이하도록 뒤쪽에는 밴딩이 있어요. 아이패드 11, 12.9인치의 일반 케이스와 매직 키보드에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부드럽게 작동하는 지퍼를 열고 안쪽을 확인해보았습니다.  펜슬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도록 안쪽에도 고정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애플 펜슬을 안에 넣어보았습니다.  밴딩 속으로 끼워 넣으니 고정력도 좋습니다. 아이펜슬뿐만 아니라 일반 펜슬도 함께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3개의 고정 밴딩이 있어서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일반 펜슬케이스로도 사용하면 좋겠어요

 

 

아이패드 12.9인치 케이스에 끼워보았습니다. 밴딩이 단단하면서도 탄성이 좋습니다.  판매자 페이지에 가서 확인을 해봤더니 국내산 3 중직 고무줄 밴드라고 합니다.  내구성이 좋아서 쉽게 늘어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선물해주신 jongpary님의 티스토리에 동영상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움 얻으시길 바라요.

 

 

아이패드 애플펜슬 케이스 리뷰

음. 애플펜슬 이놈의 애플펜슬 무지하게 관리 하기 힘들다. 어디다가 보관해야 할까..도대체 이런 파우치는 어디있는거여...잉~!! 그럴때 찾았따~~~~ 애플펜슬파우치... 이놈..그 비싼 코

jongpary.tistory.com

jongpary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안하게 안심하고 애플 펜슬을 보관, 휴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