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코스트코 쇼핑템] 냉동밥이라고?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식사 한우물 프리미엄 영양밥 꼭챙겨오는 내돈내산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1. 3. 3.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쇼핑 템
한우물 프리미엄 영양밥



코스트코에는 간단하게 식사가 가능한 간편식품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냉동밥들이 많은데 그중 제법 괜찮은 것들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전에 비비고 치즈 김치주먹밥도 보여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영양밥입니다

 

 

 

[코스트코 쇼핑템] 초간단 맛있는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마담 에이미의 온 가족이 갑자기 배가 고프거나 밥이 생각날 때 제임 먼저 찾아서 먹는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코스트코의 쇼핑 템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한 김치 치즈 주먹밥입니

madamamy.tistory.com

 

 

패키지의 이미지만 봐도 영양밥이 얼마나 푸짐하게 들어있는지 보입니다.  대추, 잣, 표고버섯, 밤, 귀리, 단호박, 표고버섯, 찹쌀, 기장이 들어있는 영양밥이랍니다.  진짜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있는지 빨리 먹어봐야겠습니다. 또한 달래 간장도 들어있어서 비빕장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냉동밥이니 조리법도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를 하거나 중불로 프라이팬에 넣고 조리해도 됩니다. 

겉포장봉투를 뜯어볼께요. 1인분씩 소분이 되어있는 영양밥이 5 봉지 들어있습니다.  밥 한 봉 지당 280g입니다.  그리고 달래 소스도 20g씩 5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세 식구가 먹을 분량이니  봉투 3개를 개봉해서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눌린 밥을 좋아해서 달군 프라이팬에 조리하는 방법으로 먹습니다.  

냉동상태여서 밥알이 아직 윤기가 안 나고 얼어있는 모습입니다.  딱 봐도 뭐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한눈에 다 보이지요?

 

중불로 잘 저어가면서 골고루 익혀줍니다. 4분 정도 조리하면 밥알이 투명해지면서 윤기가 흐르기 시작해요. 눌린 밥을 좋아하니 프라이팬에 밥을 골고루 펴서 살짝 눌러줍니다. 

 

 

이제 밥 먹을 준비를 합니다.  고슬고슬 잘 익혀진 밥을 각자 먹을 분량만큼 그릇에 옮겨줬어요.

 

오늘 영양밥에는 조개를 넣고 끓인 배추 된장국이랍니다.  된장국이야 너무 쉽게 뚝딱 할 수 있는 국물이라서 따로 설명은 안 할게요. 대신 지난번 냉이된장국 레시피가 있으니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봄철 향긋한 냉이 손질법과 냉이된장국 만드는 법

봄철 향긋한 냉이 손질법과 냉이된장국 만드는 법 마트를 갔더니 냉이, 달래가 보이더라고요. 달래무침도 하고 냉이된장국도 끓여서 향긋한 밥상을 만들어볼까 해요. 된장국은 재료 넣고 끓이

madamamy.tistory.com

 

그사이 함께 들어있던 달래 소스를 준비합니다.  밥을 비빌 때 각자 하나씩 뜯어서 넣어도 되지만 달래 향도 강하고 진한 소스라서 너무 많이 넣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영양밥 자체에도 짭조름한 간이 되어 있어서 달래장을 비비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답니다.  돌솥에 지글지글 올려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제대로 된 영양밥입니다. 다음엔 돌솥에 담아보렵니다. 

 

전반적으로  든든한 한 끼로 너무나 만족스러운 영양밥이라 가족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냉동밥이라고 수식어를 붙이기엔 조금 미안할 정도의 비주얼과 맛입니다. 입짧은 딸아이도 잘 먹는 영양밥입니다. 손쉬운 식사를 이렇게 할 수 있음에 감사하네요.  

코스트코에 갈 때마다 꼭 챙겨 오는 한우물 프리미엄 영양밥 리뷰였습니다. 

물론,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은 내 돈 내산 쇼핑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