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216

[홈 브런치 간편요리 ] 노브랜드 올리브 치아바타로 만든 삼겹살 샌드위치 홈 브런치 간편 요리 삼겹살 치아바타 샌드위치 feat. 노브랜드 올리브 치아바타 치아바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있을 노브랜드의 올리브 치아바타입니다. 3개에 1990원 착한 가격이죠~ 가성비 정말 좋은 치아바타입니다. 치아바타는 인공첨가물 없이 장기간 발효해서 만든 빵으로 맛이 담백해서 샌드위치나 식전 빵으로 먹기 좋습니다. 사진을 찍기도 전에 포장지를 뜯어버려서 포장 사진은 없습니다. 노브랜드 올리브 치아바타를 살짝 구워서 올리브 오일에 찍어 먹거나 이렇게 샌드위치도 종종 해 먹고 있어요. 남편이 따뜻한 치아바타를 쭉쭉 찢어먹는 걸 좋아라 해서 냉장고에 쟁여두는 품목이기도 하고요~ 오늘은 냉장고를 털어서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만들어볼까 하는데요~ 엊그제 삼겹살을 굽고 남은 재료들로 만들.. 2021. 2. 28.
[코스트코 쇼핑템] 캠핑용품으로 재구매한 지라프 국민 가스버너 GIRAFFE PORTABLE GAS RANGE 내돈내산리뷰 코스트코 캠핑용품 GIRAFFE PORTALE GAS RANGE 지라프 가스버너 전기 플레이트도 있고 전기그릴도 있는데 굳이 고기는 가스렌즈에 불판을 올려 굽겠다는 남푠의 신념(?) 때문에 고기 전용으로 사용 중인 지라프 휴대용 가스렌지입니다. 워낙 잘 사용하는 제품이라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면서 추가 구매를 했어요. 캠핑을 좋아하는 동생이 갖고 싶어 하는 듯해서 사주기로 했거든요. 코스트코에서는 캠핑용품코너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요즘 캠핑붐이 일어서 인지 다양한 캠핑용품을 전시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라프 컴포터블 가스렌지 코스트코 가격 28990원 특징 자석식, 내연식, 열전도판 장착, 가스 이탈식 장착, 내열 분체 상판 두툼하 박스 포장으로 되어있으며 박스를 열면 이렇게 .. 2021. 2. 27.
[코스트코 쇼핑템] 간식 추천과자 커클랜드 시그니춰 피넛버터 프리첼 칼로리폭탄주의 내돈내산 리뷰 코스트코 추천 과자 커클랜드 피넛버터프리첼 코스트코에 갈 때면 간식을 몇 가지 챙겨 오는데 식탁 위에 자리를 잡고 있던 요구르트 젤리를 모두 먹어버려서 이번엔 커클랜드 시그니춰 피넛버터 프리첼로 가져왔습니다. KS PENUT BUTTER 가격 11990원 용량 1.56Kg 누군가 인가 사료라고 했던가? 바로 인간 사료의 부류에 들어가는 아이템 중 하나인 커클랜드 시그니쳐 피넛버터 프리첼입니다. 1.56kg의 어마무시 대용량 사이즈 프리첼입니다 노멀 한 프리첼을 살까 고민하다가 피넛버터로 사 왔답니다 그래서 피넛버터 프리첼은 열량도 엄청납니다. 총 7519kcal로 100g당 482kcal입니다. 왜 인간 사료로 불려지는지 이해가 되시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나 주섬주섬 먹게 되는 매력이 있는 피넛.. 2021. 2. 25.
[대전 태평동] 3500원 한우 우거지국밥과 매콤양념 육회 가성비 맛집 복수한우 날고기 한우 우거지국밥과 육회 태평 소국밥 가성비 맛집 대전 태평동 복수 한우 날고기 이 가격이 실화? 그것도 한우국밥이라니!! 소문 듣고 찾아가 봤어요 한우 우거지국밥 3500원 한우 선지 해장국 3900원 한우 우거지국밥 이외에도 복수해장국,내장탕, 소머리국밥 등은 7000원입니다. 일단 가성비로 최고라는 한우우거지 국밥 3그릇과 한우육회 작은 사이즈 80g 한 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가게가 꽉 차 있었고요 포장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주문과 동시에 상추 무침과 잘 익은 깍둑이, 배추김치, 쌈장과 마늘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김치하나 나올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가짓수가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좋았습니다. 한우 우거지국밥은 큰 뚝배기에 가득 담겨서 나왔습니다. 보글.. 2021. 2. 24.
건유채나물 무침 with 나물밥과 봄철입맛 달래부추양념장 건유채나물무침 with 달래부추양념장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다른 것보다 건나물을 많이 드시면 좋아요~ 고구마, 바나나보다 건나물이 변을 무르게 해 주고 뱃속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건나물은 무기질이나 비타민 등이 풍부하기 때문에 밥상에 자주 오르면 좋습니다. 건나물은 처음에 불려서 삶아내는 과정으로 번거롭기는 해도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조금씩 볶거나 무쳐서 먹으면 좋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사두었던 유채나물을 손질해보려고 해요 유채나물은 봄철에 시장에 많이 나와 있어서 새콤달콤하게 무치거나 겉절이를 해서 먹어도 맛있는데요. 유채나물은 겨울철에 떨어진 면역력을 높여주고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이 가득입니다. 조만간 싱싱한 유채나물을 무쳐서 먹어보려고 해요~ 오늘은 건나물로 무쳐서 .. 2021. 2. 23.
[초간단 5분요리] 아삭아삭 봄동겉절이 입맛도는 봄동무침 아삭아삭 봄동 겉절이 봄철 입맛도는 5분 요리 봄나물이 가득한 밥상이 시작되죠 냉이 된장국도 만들어봤는데요 오늘은 초간단 봄동 겉절이를 만들어보려고요 봄동과 함깨하면 좋을 봄철 밥상차림 봄철 향긋한 냉이 손질법과 냉이된장국 만드는 법 봄철 향긋한 냉이 손질법과 냉이된장국 만드는 법 마트를 갔더니 냉이, 달래가 보이더라고요. 달래무침도 하고 냉이된장국도 끓여서 향긋한 밥상을 만들어볼까 해요. 된장국은 재료 넣고 끓이 madamamy.tistory.com 건유채나물 무침 with 나물밥과 봄철입맛 달래부추양념장 건유채나물무침 with 달래부추양념장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다른 것보다 건나물을 많이 드시면 좋아요~ 고구마, 바나나보다 건나물이 변을 무르게 해 주고 뱃속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건나 madam.. 2021. 2.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