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124

[코스트코 쇼핑템] 간편조리 THAI WAH RICE STICK 쌀국수 내돈내산 코스트코 쇼핑템 THAI WAH쌀국수 오늘은 초간편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남편이 쌀국수를 좋아해서 야식으로 자주 만들어 먹는데 코스트코에서 파는 쌀국수는 몇 분 만에 뚝딱해서 쌀국수를 만들 수 있어서 아주 간편합니다. 12인분의 쌀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이 박스에 들어있어요. 박스를 오픈을 하면 쌀국수로 사용할 면 3 봉지와 작은 박스가 하나 더 있네요. 작은 박스는 월남 수프와 칠리소스였습니다. 12회를 만들어 먹을 분량이 들어있어요. 얼마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지 보실까요??? 정말 간단하죠? 1인분 기준으로 설명된 조리법을 알려드릴게요 1. 끓는 물에 면 100g을 넣고 5분간 끓입니다. 2. 끓는 면을 차가운 물에 헹군 후 물기가 잘 빠지도록 건져냅니.. 2021. 1. 31.
리빙웰 대용량 16 L 에어프라이어 개봉 & 군고구마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를 새로 구입했어요. 여러 가지 상품을 보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내부가 스텐으로 된 리빙웰로 선택했습니다. 배송은 며칠 걸리긴 했어요. 그럼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개봉 이야기를 해볼게요 리빙웰 대용량 16L 에어 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들기 박스로 도착을 했습니다. 덩치가 커 보였는데 가스레인지나 오븐기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입니다. 박스를 열어볼게요. 블랙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깔끔한 모습이 마음에 쏙~ 듭니다. 안에 들어있는 조리도구들을 소개해볼게요~ 사진보다는 리빙웰 상세페이지에서 가져오는 것이 눈에 잘 보일 것 같아요. 먼저 모든 조리도구들이 스텐으로 되어 있습니다. 매쉬 바스켓을 비롯해서 기름받이와 바비큐용 도구도 있습니다. 360도 회전 로티세리가 가능하니 통닭이나 군밤도 조리가 가능.. 2021. 1. 29.
간편 간식_찹쌀호떡믹스로 만들어본 바삭한 호떡와플 보다 호떡이 더 맛있어!!! 요즘 호세권이라고 한다지요? 호떡을 파는 곳이 우리 동네는 없어요. 호세권에서 벗어난 동네에 사는 슬픔~ 기름에 지글지글 올려서 구운 호떡이 그리울 때가 있거든요. 호떡과 붕어빵같은 길거리 간식을 파는 동네인지 알려주는 어플도 생긴 것을 보면 사람들이 많이 찾긴 한가 봅니다. 그래서 오늘 간식은 호떡으로 정했어요~ 마트에 가는 길에 호떡 믹스를 사 왔거든요. 호떡믹스로 호떡와플 만들기 백설 찹쌀호떡믹스의 구성은 호떡용 프리믹스, 호떡용 잼믹스, 인스턴트 건조 이스트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찹쌀가루가 3.7%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쫄깃한 호떡이 만들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만드는 방법은 프라이팬에 조리법과 에어 프라이버 조리법으로 나뉘어 설명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요즘 호떡믹스로 시나몬롤을 만드는 분.. 2021. 1. 28.
다음메인에 떴나요? 방문객 급증 _내돈내산 욕실방수거치대 리뷰 포스팅을 하려고 티스토리에 들어왔다가 깜짝 놀랐어요. 현재시간 저녁 8시54분 휴대폰으로 일부러 캡처해봤는데요. 티스토리 방문객이 100명대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800명이 넘었네요. 방문객 급증 다음 메인에 떴나요? 유입을 봤더니 젊은마켓에서 구입한 욕실용 거치대였어요 사진도 제대로 안찍고 이런 제품을 써보니 좋더라 하고 간단하게 올린 포스팅이거든요 이게 뭔일인지.. 2021/01/22 - [내돈내산] 젊은 마켓 화장실 스마트폰 거치대 방수,터치가능 욕조 샤워실 싱크대 추천 [내돈내산] 젊은 마켓 화장실 스마트폰 거치대 방수,터치가능 욕조 샤워실 싱크대 추천 요즘 욕실에 들어가서 스마트폰을 켜고 들어가시는 분 많으신가요? 저희 집도 그래요~ 샤워를 하면서 음악을 듣기도 하고 유튜브를 켜놓기도 하고.. 2021. 1. 27.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커피 맛집_풀바셋 Paul Bassett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이용하기 날씨가 좋은 날의 연속이네요. 오전 시간에 잠시 가족들과 함께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다녀왔어요.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2층에는 서점과 애플샵이 있어요. 서점에서 책도 사고 새로 구입할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직접 보고 사이즈 비교도 좀 해보려고요. 쇼핑을 좀 하고 마지막 코스로 풀바셋으로 gogo 2021/01/24 -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_ 밀탑 시그니처메뉴 밀크빙수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_ 밀탑 시그니처메뉴 밀크빙수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대전점 밀탑_밀크 빙수 라떼시절의 이야기를 먼저 해야겠어요. 밀탑빙수는 이십 대 시절의 추억의 장소라고나 할까? 밀탑은 1985년도에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오픈을 했지 madamamy.tistory.com 2020/11/17 - 대전 유.. 2021. 1. 26.
[대전 은행동] 와플대학_ 애플시나몬와플 & 딸기범벅와플 먹어보기 와플대학 애플 시나몬& 딸기 범벅 와플 와플이나 팬케익을 좋아하는 입맛인지라 요즘 뜨고 있는 와플대학을 그냥 스쳐갈 수는 없는 일이었습니다. 은행동에 나가는 길에 와플대학 은행점을 잠시 들렀습니다. 은행동 중간쯤에 있는데요 노란색 간판이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사람이 매번 많아서 그냥 가곤 했던 와플대학이 평일 낮시간이라서 그런지 한가하니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네요. 간판 분위기와 비슷하게 내부 인테리어도 엘로우가 메인입니다. 의자 색부터 구석구석 노란빛을 넣어 화사한 느낌입니다. 주문은 카오스크에서 셀프로 하면 됩니다. 일반 와플과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넣는 아이스 와플로 카테고리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토핑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취향껏 골라서 주문하면 됩니다. 젤라또인줄.. 2021. 1.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