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대전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커피 맛집_풀바셋 Paul Bassett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이용하기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26.
728x90
반응형

날씨가 좋은 날의 연속이네요. 오전 시간에 잠시 가족들과 함께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다녀왔어요.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2층에는 서점과 애플샵이 있어요. 서점에서 책도 사고 새로 구입할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직접 보고 사이즈 비교도 좀 해보려고요. 쇼핑을 좀 하고 마지막 코스로 풀바셋으로 gogo

 

2021/01/24 -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_ 밀탑 시그니처메뉴 밀크빙수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_ 밀탑 시그니처메뉴 밀크빙수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대전점 밀탑_밀크 빙수 라떼시절의 이야기를 먼저 해야겠어요. 밀탑빙수는 이십 대 시절의 추억의 장소라고나 할까? 밀탑은 1985년도에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오픈을 했지

madamamy.tistory.com

 

2020/11/17 - 대전 유성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_ 육회비빕밥 도하정 & 한상차림 육첩반상 그리고 오규당 유부초밥

 

대전 유성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_ 육회비빕밥 도하정 & 한상차림 육첩반상 그리고 오규당 유

대전에 드디어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답니다. 오픈할 때쯤에는 코로나 때문에 도저히 갈 엄두도 안나고 조금 잠잠해졌다 싶을때 쯤 마음먹고 찾아갔습니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푸드

madamamy.tistory.com

 

 


대전 현대 프리엄 아웃렛

풀바셋 Paul Bassett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로 몇 장이나 받아서 스벅 가서 커피를 마실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대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을 카카오친구추가를 하면 풀바셋 아메리카노 쿠폰을 준답니다. 그래서 풀바셋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풀바셋은 1층에 있습니다. 카운터에 쿠폰을 보여주고 쿠폰사용완료버튼만 누르면 주문은 완료됩니다. 

 

 

평일 낮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풀바셋은 사람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주문을 하려고 줄을 서서 기다린 시간도 10여분이 넘게 걸렸는데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 또한 20분이 넘는다는군요. 

날씨가 좋은 데다가 커피전문점 이용이 가능해진 탓에 사람들이 몰려나왔나 봅니다.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알았다면 오지 지말껄 하고 살짝 후회를 했어요.

 

풀바셋은 호주의 바리스타의 이름을 따서 매일유업에서 만든 커피전문점이죠~  풀바셋은 1 Shop=1 Child이라는 캠페인을 월드비전과 함께 하고 있는데 모든 매장이 에티오피아 아동과 인연을 맺고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착한 커피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출입 명부를 체크하고 손 소독도 합니다.  직원들이 바쁜 탓에 하나하나 체크를 못해주니 알아서 해야 합니다. 

 

풀바셋의 모닝 메뉴가 눈에 들어오네요~ 개인적으로 잉글리시 머핀을 좋아하는데 풀바셋도 맥모닝처럼 잉글리시 머핀에 커피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잉글리시 머핀 외에도 모닝세트는 샌드위치나 베이글도 있으니 취향껏 주문하면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을 듯합니다. 모닝 메뉴는 낮 12시 이전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굿즈 매장은 작습니다. 커피와 텀블러, 머그잔, 에코백정도가 전시되어 있으며 구매가 가능합니다. 

 

커피전문점에서 1시간 이상 머물지 말라고 하는데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이 30분이나 지나다니..... 자리도 부족하고 사람도 많아서 앉아있을 수는 더욱 없습니다.  

 

풀바셋은 상위 7%의 프리미엄급 원두를 사용합니다. 스페셜리티 커피죠. 커피의 신맛과 쓴맛의 발란스가 적당히 맞도록 추출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커피맛이 괜찮다고 느끼는 커피이기도 합니다. 

 

묵직함도 있고 입안에 도는 커피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이 이렇게 많지 않았다면 좀 더 느긋하게 커피맛을 즐길 수 있었을 텐데 서둘러서 커피를 들고 주차장으로 나왔습니다. 

참고로 대전에는 풀바셋 매장이 두곳뿐입니다. 롯데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풀바셋의 아이스크림라떼가 제법 유명하죠? 다음에 사람이 좀 덜 붐빈다면 라떼를 마셔보려고 합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풀바셋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산동 579

042- 332-28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