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내돈내산] 간식으로 주문한 시루조아 굳지않는 떡 앙금절편 디저트 손님차림으로 추천템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21.
728x90
반응형

아이들 간식 손님 차림 추천

시루 조아

떡 앙금 절편


 

가족이 불규칙한 식사시간도 한몫을 하는 탓에 출출한 시간들을 대신해줄 간식을 챙겨두는 편입니다. 아침에 입맛이 없거나 오후 시간 간단하게 먹을 요깃거리로 떡이나 빵을 준비해두면 좋지요. 파주에 유명한 인절미 떡이 있어서 그곳에서 주문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꺼내먹곤 하는데요 이번엔 딸아이가 꿀떡이 먹고 싶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떡을 주문해봤어요.  

 

주문한 지 하루 만에 아이스팩으로 떡이 도착했습니다. 

 

구매는 티몬에서 했어요. 티몬을 자주 이용하지는 않는데 우연하게 클릭해서 들어갔다가 떡이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시루 조아를 알게 되었어요.  시루조아만의 기술력으로 굳지 않는 떡이라고 하니 궁금했습니다. 물론, 리뷰도 다 좋더라구요  굳지 않는 캔디떡과 쑥절편 두가지를 구매해봤어요. 일단 먹어보고 맛있으면 추가 주문하려고요~

 

 

 

 

시루조아 브로셔가 함께 들어있네요. 읽어보니 티몬에서 없었던 떡들도 많았어요. 다음엔 바로 주문하기를 이용해볼까 합니다.  그럼 두 가지 주문한 떡을 개봉해볼게요

 

시루 조아

쑥 앙금 절편


 

개별포장으로  15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으니 먹을 만큼 꺼내기도 쉽고 위생적입니다. 

 

 

 

캔디 떡


시루 조아 캔디 떡은 2개씩 한 봉지에 들어있어요. 역시 개별포장으로 15 봉지 총 30알의 떡이 있네요

 

 

개봉해보니 두 개의 떡이 사이좋게 붙어있어요. ^^ 해동을 살짝 시키도록 할게요

 

해동시키는 동안 같이 마실 음료를 준비해보려고요~ 딸은 우유를 먹기로 하고 저희는 지난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배도라지차를 마시기로 했어요.  요즘 하루에 한 번은 꼭 배도라지차를 마시는 것 같아요. 며칠 사이에 반이나 먹어버렸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이야기는 요기서 보세요~

2021/01/16 - 대전 월평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_ 삼성 THE1카드 기프트 신세계 상품권 수령 및 사용하기

 

대전 월평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_ 삼성 THE1카드 기프트 신세계상품권 수령 및 사용하기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삼성 THE1카드 기프트 신세계 상품권 수령 및 사용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네요. 파 주살 때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이 마지막이었는데요.

madamamy.tistory.com

살짝 해동을 시켜 와플머신에 넣어 구워보기로 했어요.  와플머신은 지난번 리뷰를 했던 그 제품이랍니다. 

2021/01/07 - 홈 디저트 키친플라워 쿠킨 2in1 미니 와플메이커 추천 분리형 _크로플만들기 도전!! 내돈내산 사용 중 리뷰

 

홈디저트 키친플라워 쿡킨 2in1 미니 와플메이커 추천 분리형 _크로플만들기 도전!! 내돈내산 사

집콕 생활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시간이 늘어났어요 요즘 크로플도 유행이던데 카페에 앉아 크로플을 즐길 수도 없으니 그냥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홈 디저트용으로 쉽게 만

madamamy.tistory.com

딸아이가 꿀떡을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캔디떡은 사실 앙금떡이었습니다.  딸아이의 실망감 ㅠㅠ  제대로 안읽고 주문한 엄마의 미안함.... 다음에 사줄께~~  와플머신에 캔디떡 6개나 투척해서 미니 와플머신으로 굽굽~ 쑥 앙금 절편도 한 개 넣고 굽굽!! 

 

남편은 말랑말랑한 떡이 더 좋다고 해서 해동된 쑥 앙금 절편을 먹었습니다. 혹시 나몰라 꿀을 준비했는데 필요가 없었어요. 쑥앙금절편이 좀 달았어요.  그래서 배도라지차와 먹으니 너무 달았어요. 바로 우유도 한 컵 마셨답니다. 

 

조금 달긴 해도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쫄깃쫄깃~~~ 말랑말랑

 

 

떡이 담아져 있는 포장지는 지퍼팩이 아니라서 다 모아서 하나의 지퍼팩에 담아서 냉동실로 보관합니다.   와플머신에 넣고 만들려면 5-10분 정도 있다가 바로 조리를 해도 됩니다.  몇 개씩 꺼내서 냉장고에 미리 넣어두면 바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꿀떡을 다시 살까 하고 시루 조아 브로셔를 살펴봤어요. 꿀떡뿐만 아니라 설기도 팔더라고요~ 설기는 제가 좋아하는 떡이라서 조만간 꿀떡하고 설기를 주문할까 봐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있어요~ 상온에서 30-1시간 자연해동이네요. 설기류는 꼭 가열을 한 후 먹으라고 합니다.  이미 뜨겁게 열을 가한 떡들을 재 냉동해서 다시 먹을 경우는 맛이 떨어집니다. 

 

내 돈 내산으로 구매한 쫄깃쫄깃 맛있는 시루 조아 리뷰였습니다.  재구매의사 100%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