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내돈내산] 젊은 마켓 화장실 스마트폰 거치대 방수,터치가능 욕조 샤워실 싱크대 추천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22.
728x90
반응형

요즘 욕실에 들어가서 스마트폰을 켜고 들어가시는 분 많으신가요? 저희 집도 그래요~ 샤워를 하면서 음악을 듣기도 하고 유튜브를 켜놓기도 하고 심지어 넷플릭스를 보기도 하네요.  전화가 올 때는 더욱 난감하죠~ 그런데 습기 찬 곳에 스마트폰을 장시간 방치하면 쉽게 고장이 난답니다. 스마트폰은 방수 기능이 있긴 하지만 계속되는 습기에 노출이 되면 그리 좋을 것은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딸아이가 쇼핑몰에서 방수 휴대폰 거치대를 검색해서 보여주더군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화장실 핸드폰 거치대

방수, 터치 가능


먼저 내돈내산 리뷰임을 밝힙니다. 사용해보고 좋아서 소개해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은 순수한 리뷰임을 먼저 밝힙니다.  링크는 따로 걸어놓지 않을게요. 초록창에서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빠른 배송 칭찬해~  폴리백에 들어있었구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이중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손편지와 함께 이벤트 소식도 들어있었구요~ 이 부분은 그냥 패스 합니다. 

 

 

 

 

제품 본체와 부착용 스티커 거치대가 있습니다. 

 

 

 

 

부착용 거치 스티커를 원하는 부위에 붙인 후 끼워도 되구요 저희는 먼저 본체기 뒤에 거치대를 끼웠습니다. 본체기가 가벼워서 끼우고 붙여도 떨어질 것 같지 않더라고요. 

 

 

 

 

본체 안쪽은 블랙의 쿠션이 붙여있어서 스마트폰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저희집은 수건걸이 사이드 쪽으로 걸었습니다. 샤워기에서 볼 수 있는 눈높이에 그나마 물이 정면으로 튀지 않는 곳이거든요.  딸의 키에 맞춰서 아빠가 정성껏 붙여줬어요  욕실 타일이 흰색이라 흰색 핸드폰 거치대가 잘 안 보이네요~

 

 

 

 

가로로 붙이면 이렇게 위쪽으로 열게 되어 있어요.  상품 리뷰를 보니 세로로 붙인 분들이 있던데 그러면 넣고 빼기가 불편하다고 해요. 아무래도 떨어질 수도 있으니 가로로 붙여서 열면 아랫부분이 열리지 않으니 열어놓은 채로 휴대폰을 올려놓기도 편하답니다. 

 

 

 

딸의 휴대폰을 넣어봤어요. 유튜브를 켜서 작동을 해봤는데 터치도 잘 됩니다.  딸이 좋아하는 NCE 쟈니의 유트브를 검색해서 플레이해봤어요.  소리도 제대로 들리니 진작 살걸 그랬지 싶네요. 아무래도 그냥 올려두고 쓰는 것보다 안전하겠지요? 거치대를 여는데 빡빡해서 열기가 쉽지 않은데요 너무 쉽게 열리지 않으니 그것이 더 안전한 것으로 생각해야겠어요  딸아이도 샤워하면서 유트브나 음악을 편하게 들을수 있다고 너무나 좋아합니다.

 

 
제가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판매 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어요.  완벽 방수와 김서림 방지도 된다는군요. 

 

욕실에서 휴대폰을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동생에게 말했더니 싱크대에 하나 붙여서 써야겠다고 하네요~ 주방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주방이나 욕실 물이 튀는 곳에는 하나 장만할만합니다. 

 

욕실용 휴대폰 방수 거치대 내 돈 내산리 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