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템 _초밥추천 명작스시 내돈내산 쇼핑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17.
728x90
반응형

트레이더스 쇼핑템 1
초밥 명작스시


 

코스트코에서도 필수 쇼핑템중하나가 초밥인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초밥이 인기입니다.  태국에선 초밥이나 회먹기가 너무 힘든지라 한국에 있을때 초밥이나 회를 기회있을때 마다 찾아서 먹곤 합니다.  겨울철 메뉴인 숭어와 방어는 벌써 몇번이나 먹었는지 몰라요~  트레이더스에서도 초밥코너로 먼저 갔어요. 연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연어는 없더라구요. 

 

 

 

초밥도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  명작스시 (28입), 프리미엄스시는 두종류로 갯수의 차이가 있었구요.  사이즈 큰것은 아무래도 부담이 되고 28입짜리로 명작을 살까 프리미엄으로 살까 고민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명작이 색상부터 눈에 확 들어오죠~ 그래서 다른데서 잘 먹을 수 없는 마트 초밥치고 퀄리티가 있어보이는 명작스시로 결정했습니다. 

 

 

마담에이미씨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방문이야기

2021/01/16 - 대전 월평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_ 삼성 THE1카드 기프트 신세계상품권 수령 및 사용하기

 

대전 월평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_ 삼성 THE1카드 기프트 신세계상품권 수령 및 사용하기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삼성 THE1카드 기프트 신세계 상품권 수령 및 사용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네요. 파 주살 때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이 마지막이었는데요.

madamamy.tistory.com


명작스시 28입

가격 28,980원

 

명작 스티커가 상단에 붙여있습니다.  참다랑어 뱃살, 참돔,연어,새우 등 4가지 종류로 구성되 있습니다. 28개가 들어있으니 1개에 천원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요. 가격은 칭찬할만합니다. 

 

 

 

마트에서 돌아오자마자 오자마자 스시를 개봉했습니다.  초밥안에 락교와 생강절임, 간장이 들어있습니다.  냉장도에 있던 와사비도 준비하고 초밥을 맞을 준비를 합니다.  각기 자기 색을 뽑내며 반짝거리고 있습니다. 

 

연어는 살짝 간이 되어 있는 듯합니다. 위에 밑간을 한 양념들이 살짝 보입니다.  살은 보들보들 맛있군요. 

 

 

새우는 고소하고 달달한 맛에 탱글함까지 느껴집니다. 오호...생각하지도 않고 있다가 반격을 맞은 느낌입니다. 새우 뭐지? 넘 맛있는걸요~~ 

 

 

참돔은 뭐 긴 설명이 필요없지요?  탱글거림과 쫄깃함이 씹으면서 고소함까지~~ 밥알이 좀 따로 노는 느낌이 있어서 아쉽지만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나쁘지 않습니다. 

 

 

마지막 참다랑어는 살은 부드러워서 찢어질정도입니다. 다만 살짝 비릿맛이 있습니다. 참치도 간을 한건지 소금기가 있었어요. 비릿한 맛이 있어서 회만 따로 떼어서 먹어봤더니 짭쪼름하더라구요. 

 

 

이트레이더스에서 이런구성의 스시는 칭찬합니다. 초밥을 좋아하는 가족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제대로 된 초밥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신다면 초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