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뚝딱 만들어먹는 요리- 노브랜드 NoBrand 쇼핑템 간편한 감자전 믹스 Potato Pancake Mix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13.
728x90
반응형

 

EASY TO COOK

노브랜드 No Brand 쇼핑템

간편한 감자전 믹스


노브랜드에는 간편한 식사를 위한 제품들이 제법 많습니다.  쌀국수나 일본 라멘, 카레 등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것들인데요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감자전 믹스로 감자전을 만들어봤어요.  평소에 감자전을 만들려면 얼마나 번거로운지 다들 잘 아시죠?  감자전을 좋아라 하는 가족들 때문에 감자 껍질 벗기고 강판에 갈아서 부치기까지 쉽지 않은 과정을 매번 거치면서 조금 귀찮아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노브랜드에서 간편한 감자전 믹스를 발견한 순간 바로 쇼핑카트에 담았지요. 

 

 

포장지 설명으로 보니  10cm 크기로 만들경우 8-10장이 나온다고 하니 소량 포장되어 있는 적당한 양이라서 한 봉지로 한 번에 다 만들어 먹으면 좋겠더라고요.  봉투를 열어봤어요.  가루 초점이 잘 안 잡혔네요~~ 하얀 가루에 작은 감자 덩어리들이 작게 보입니다. 건조 감자플레이크인 듯합니다. 

 

 

200g 한봉지당  500 ml 물을 넣으라고 조리방법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물을 넣으면 이렇게 걸쭉한 느낌의 감자전 믹스가 완성됩니다. 

 

 

감자전 믹스에 양파나 고추등 취향껏 야채를 넣어 구워주면 좋습니다. 저는 청양고추 2개를 얇게 썰어서 섞었습니다. 

한 국자 얇게 지글지글 구워볼께요  전을 부칠 때는 기름을 골고루 발라주고 전을 팬 위에서 여기저기 돌려가면서 기름이 안쪽까지 넣어지도록 하면 전체적으로 바삭한 전을 만들 수 있어요. 

 

 

감자전의 특징은 점섬이 많은 거죠~~ 바삭하게 작게 붙여도 서로서로 붙어요~ 그래서 한 장 한 장 만들어가면서 바로바로 먹었어요~  만들어주면 어느새 순삭 하고 감자전이 사라지는 마술이 보이네요~~ 어찌나 다들 잘 먹는지~ 

감자전분에 감자 그릿츠에 감자플레이크가 들어있으니 식감도 좋습니다. 바삭바삭 잘 구원진데다가 감자 식감도 아삭아삭함이 느껴지더라고요.  한번 먹어보고 사야지 하고 한 봉지만 사 왔는데 이런이런 그냥 몇 개 더 사 올걸 하는 후회를 했답니다.  

 

 

간편한 게 만들어 먹는 노브랜드 간편한 감자전 믹스!! 저는 만족도가 높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 눈이라도 내리고 방 안에서 옹기종기 가족들끼리 감자전 구워서 먹으면 너무 좋아요 맛도 시간도 다 잡을 수 있는 초간편 감자전 믹스네요~

 

 

 

노브랜드 쇼핑템으로 감자전 믹스 추천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가족들 술안주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음식 창고에 챙겨두시고 뭐 먹을 것 없을 때 뚝딱 만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