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서울 경기

[홍대 놀거리] 데이트코스 뷰 카페 무신사 테라스 & tv N 15th 즐거움 파크 행사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0. 19.
728x90
반응형

홍대 놀거리 데이트 코스

뷰 맛집 카페 무신사 테라스



오랜만에 홍대행이었습니다. 몇 군데 단골가게들도 가보고 카페도 다녀볼 생각으로 찾은 첫 번째 코스는 홍대 AK에 17층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입니다. 요즘 핫한 무신사는 쇼핑을 위한 매장뿐 아니라 문화 복합 공간으로 무신사 테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K는 1층부터 5층까지 쇼핑과 식당가를 운영하고 있는데 무신사 테라스는 호텔로 가는 길에 따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쇼핑몰과 연결이 안 되어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무신사 테라스만 이용할 분들은 편리할 수 있습니다.


1층 CU 쪽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렇게 입구에 무신사 테라스 입구 안내판이 있습니다. 무신사 테라스는 무신사 회원만 입장이 가능한 회원 전용 공간입니다. 일행이 있다고 한사람만 회원이고 따라 들어가는 것 안됩니다. 1인 1회원이어야 하니까 무신사앱을 설치해서 무신사회원가입을 미리 해두면 편리합니다.


무신사 회원전용 엘리베이터입니다. 1층과 17층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입구에 "다무신사랑해"가 적힌 유아인 입간판이 보입니다 무신사 앱을 통해 회원 확인을 하고 온도 측정, QR 출입명단까지 절차를 거친 후 입장이 됩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은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 전시된 곳입니다. 시즌별로 전시되는 상품들은 다양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쇼핑은 따로 무신사로 가셔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신사에서 제작해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고 매장 인테리어도 잘해놔서 눈이 즐거운 공간 입랍니다.


무신사 테라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안에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주변 창가 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어요. 카페 안쪽 자리는 평일인데도 다 차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커피나 음료는 카페에서 운영하는 테이블에서만 가능하고요 밖으로 나가거나 다른 공간에서는 안됩니다.


방문한 날에는 무신사 테라스 옆쪽 공간을 tvN 15주년 행사장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간단한 게임도 할 수 있고 포토존도 몇 군데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빈백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으로 이용되고 있지만 역시 그냥 누워서 쉬어도 좋습니다. 단, 앞에서 설명했듯이 음료나 음식물을 드시면 안 됩니다. 빈백 뒤쪽에는 바퀴 달린 집 포토존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아와 함께 하고 있는데 그래서 기아자동차 포토존이 있고 사진도 무료로 찍어서 줍니다. 두 컷을 찍어 두장을 줍니다 sns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해시태그를 달아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해준다고 해요.


무신사 테라스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옥상테라스입니다.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홍대 주변 풍경이 정말 좋습니다.
저녁시간 노을이 질 때쯤 찾아가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하필이면 날씨가 추운 날 방문한 관계로 오랜 시간 앉아 있을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조경도 잘해두어서 가을 느낌이 가득합니다. 건물을 돌아가면서 각각의 홍대 주변 풍경을 보면서 건물 찾기도 재밌네요. 홍대 마포에서 생활한 추억 속의 장소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동안 상가들도 다시 생기고 변화도 있었지만 아직도 지난시절의 많은 기억들이 새록새록 살아나기도 합니다.


신촌, 홍대 쪽을 돌아보고 반대쪽으로 걸어서 나오면 연남동 방향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연남동 걷고 싶은 길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렇게 옥상 테라스에서의 풍경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 분위기 잡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 감성 사진도 찍으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도 정말 좋은 뷰 맛집 무신사 테라스입니다.  날씨가 춥거나 안 좋을 때도 실내공간이 있으니 AK에서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무신사 테라스에 들어와서 커피 한잔 하면서 옥상 뷰를 즐기는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참, tvN 15주년 행사 즐거운 파크는 10월 24일까지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아바타를 만들어서 tvN 인기 프로그램을 둘러볼 수도 있고 각종 게임을 하면서 즐길 수 있으니 가족단위로도 좋겠네요.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가본 무신사 테라스 뷰 리뷰입니다. 물론, 내 돈 내산의 크린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