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맛집/대전

바삭한 치킨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내돈내산 리뷰

마담 에이미씨 2021. 8. 1. 21:33
728x90
반응형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치킨을 자주 주문해서 먹는 편은 아닌데 요즘은 날씨도 덥고 올림픽 중계도 보면서 응원의 시간을 보낸 탓인지 치킨 주문이 좀 잦아졌네요. 얼마 전엔 푸라닭 치킨 리뷰를 했는데 오늘은 bhc의 포테킹 후라이드를 먹은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bhc의 치킨은 매번 전지현의 CF가 한몫하는듯합니다. CF를 보자마자 주문을 해버렸으니 말이죠


배달앱을 통해서 하바네로 포테킹후라이드와 치즈볼 세트로 주문했어요.
하바네로 포테킹만 주문하면 19,500원이며 치즈볼 세트메뉴로 하면 24,500원입니다. 스위트 하바네로 소스 1개가 포함된 구성입니다.

 

주문을 하고 40분쯤 지나서야 배달로 받아본 포테킹 후라이드입니다. 푸라닭의 블랙 패키지를 따라한 듯하지만  치킨 패키지는 푸라닭을 따라올 곳은 없는듯합니다. 

 

2021.07.14 - [배달맛집] 푸라닭 블랙악마 (블랙알리오 & 악마치킨) 반반메뉴

 

[배달맛집] 푸라닭 블랙악마 (블랙알리오 & 악마치킨) 반반메뉴

배달 치킨 맛집 푸라닭 반반 치킨 블랙악마 블랙 알리오 & 악마 치킨 초복이었네요~ 다들 뭘 드셨나요? 남편이 닭백숙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한약재를 넣고 백숙을 자주 만들어 먹었기 때문에 이

madamamy.tistory.com

 

두근두근 얼마나 바삭바삭 고소할지 당장 먹어봐야겠습니다. 

 

 

 

 

 

포장을 여는 순간 비주얼에 깜짝놀랐습니다.950g 이상의 닭이라 사이즈가 크긴 했지만 후라이드 된 닭에 감자 후레이크가 한 겹 더 씌워져서 크기가 어마무시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감자 조각들이 치킨을 감싸고 있는데 기름을 잔뜩 먹고 붙어있는 것처럼 보여요  세트로 주문한 치즈볼과 리뷰 이벤트로 신청한 빨간 소떡까지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는 소스는 양념치킨 소스, 허니머스터드와 치킨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위트 하바네로 소스입니다.
하바네로 소스는 매운맛 소스인데 여기에 달콤한 맛을 넣어서 스위트 하바네로 소스로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엔 그냥 칠리소스 정도로 생각되었는데 먹다 보니 매콤함이 확 올라옵니다.

 


치킨은 크기도 크고 알찹니다. 감자까지 덮여 있어서 치킨이 묵직한 느낌입니다.  감자튀김은 입자가 작은 탓에 기름을 흠뻑 먹고 과자처럼 바삭해졌습니다.  바삭한 포테킹 맞습니다. 감자 때문에 바삭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치킨 박스 안에도 감자 후레이크가 잔뜩 떨어져 있더라고요. 

 

 

치킨은 부드럽고 맛있는데 감자튀김이 딱딱하고 느끼하더라고요. 평소에 감자튀김을 좋아라 하는데 치킨에 붙어있는 이 녀석은 따로 먹기는 불편했어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한다면 괜찮은 조합이긴 합니다.  

 

 

기름을 잔뜩 먹은 감자 때문에 느끼해질 때쯤엔 하바네로 소스가 딱 좋습니다. 그래서 하바네로 소스를 같이 넣은 구성을 만들었나 봅니다. 매콤한 소스가 은근히 매력적이라서 포테킹 후라이드에 없어선 안 되겠어요. 

 

 

치킨볼과 빨간 소떡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소떡은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휴게소 소떡소떡을 누가 맛있다고 추천을 한 건지.... 그 추천에 속아서 휴게소마다 소떡소떡을 먹어봤는데 소시지의 싸구려 맛에 짜증이 나서 그 뒤로는 사 먹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bhc 빨간 소떡은 소시지도 괜찮고 떡도 쫄깃하니 너무나 맛있었어요.  다음엔 추가로 꼭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전체적으로 bhc포테킹 후라이드는 스위트 하바네로 소스가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끼함을 품은 치킨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튀김옷 위에 감자튀김이 바삭한 식감은 주었지만 기름을 잔뜩 먹고있어서 느끼하지 않을 수는 없겠어요. 하지만 치킨 사이즈는 크고 푸짐해서 부족함이 없을 만큼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