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제주도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굿즈와 제주 한정메뉴_ 천혜향블랙티브랜디드 맛보기

by 마담 에이미씨 2021. 6. 28.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천혜향 블랙티 브랜디드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볼 수 있는 제주 스타벅스 에디션~~ 한정판 제품들도 구경할 겸 성산일출봉에 갔다가 스타벅스에 들렀습니다. 성산일출봉점은 성산일출봉 입구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도 편합니다. 관광지와 연계가 되어있는 위치라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고도 스타벅스 방문이 쉬웠네요. 하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봄 시즌이라 스타벅스의 봄 상품들이 눈앞에서 펼쳐져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은 카운터와 테이블 중앙 쪽에 굿즈 진열대가 있어서 다소 어수선했습니다. 1층 매장 자체가 좁은 데다가 메뉴를 주문하고 좌석이 부족한 탓에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로 매장이 꽉 찬 느낌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제주한정판 굿즈

구매욕 구뿜 뿜


 


음료를 주문하고 매장 내에 있는 제주도 한정판 굿즈들을 구경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이 핑크 핑크 한 수국이 가득 그려져 있는 텀블러입니다. 보기만 해도 구매욕구가 뿜 뿜 나옵니다.
텀블러뿐만 아니라 에코백이나 볼펜, 키체인 등등 모두들 너무나 이쁩니다.
제주도 기념품으로 뭘 살까 고민하고 있다면 스벅 제주한정판으로 준비를 해도 좋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까 스타벅스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들도 있네요. 물론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비쌉니다.

 

 


제주도 한정판 메뉴



제주 스타벅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제주한정판 메뉴들도 볼게요.

쇼케이스에 딱 자리를 잡은 디저트와 샌드위치가 반짝 반짝이네요 점심을 먹으러 가야 하는 일정이라 디저트는 눈으로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 상황이라 많이 아쉬웠어요

 


당근, 한라봉, 백년초 등으로 만든 케이크가 쇼케이스에서 자꾸 손짓을 하네요. 케이크뿐만 아니라 제주 당근으로 만든 샌드위치도 있더라고요.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20여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받은 천혜향 블랙티 브랜디드입니다. 가격은 7,500원입니다.

얼음과 함께 곱게 갈린 스무디 형식의 음료입니다. 장식으로 말린 천혜향이 올려있습니다. 

 

 

비주얼에 압도된 후 맛을 보았어요~ 처음엔 단맛이 올라오다가 끝 맛은 블랙티의 쓴맛이 도네요~ 블랙티를 좋아하는 딸아이의 입맛에는 딱 좋은가 봅니다. 

 

 

제주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은 성산일출봉 입구 쪽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2층 매장에선 성산일출봉이 보입니다. 사람이 많은 탓에 자리가 부족해서 풍경 감상을 할 시간은 없었네요. 

일부러 스벅을 찾아다녔어야 했는데 이렇게 관광지와 가까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너무나 많다는 점은 감수해야겠어요.

 

 


스타벅스 제주 성산일출봉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일출로 284-5

운영시간 08:00~ 18:00

문의 1522-3232

http://naver.me/xlWGNPuD

 

네이버 지도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map.naver.com


 

 

스벅 마니아라면 제주도 스벅은 꼭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도심에서와는 다른 메뉴와 굿즈들 구경하고 제주도 한정메뉴도 맛보면서 제주도 스벅의 매력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