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24시간 식당 1층 MAGIC food point 공항 식당안내

by 마담 에이미씨 2023. 12. 29.
728x90
반응형

방콕 수완나품공항 24시간 식당

1층 매직 푸드 포인트 로컬음식점 


새벽에 공항에 입국하거나 출국하거나 공항 내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어디서 먹어야 할까 고민이 될 수 있어요. 수완나품 국제공항터미널 가이드를 보면 1층에서부터 4층까지 식당이나 카페들이 있긴 합니다만 주 식당가는 3층에 밀집되어 있어요.

에스칼레이터나 엘리베이터로 각 층마다 이동이 가능합니다. 

3층식당에는 맥도날드,버거킹,서브웨이와 같은 패스트푸드점부터 타이식, 중식 등 식당 종류가 많이 있어요. 하지만 새벽 1시 이후로는 하나둘씩 문을 닫는 분위기입니다. 

마음 편안하게 시간에 쫓기지 않고 먹으려고 1층 푸드코트로 이동했습니다. 이곳은 공항직원이나 공항내에 일하고 있는 태국사람들이 이용하는 식당으로 로컬음식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다른 태국의 푸드코트와 똑같은 시스템입니다. 안내데스크에서 충전을 하고 사용 한 다음 정산하면 됩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수시로 청소를 하더군요. 입장할때 캐리어는 가능하지만 카트는 입장 불과입니다. 카트에 짐을 두고 안으로 들어오거나 짐만 들고 들어와야 합니다. 

다양한 로컬음식이 있어서 골고루 골라먹을 수 있어요. 

주문을 하면 영수증을 주는데요 여기에 남은 금액도 표시됩니다 

음식은 평타는 합니다. 단지 현지식이라서 향신료가 있어요. 현지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나 아닌 경우는 굳이 추천해드리지는 않아요. 3층 식당이 열려있으면 그곳에서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