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코스트코 쇼핑 추천] 다이어트 단백질바 글루텐 프리 커클랜드 시그니춰 츄이 프로틴바 vx 네이처벨리 프로틴바 2종 비교

by 마담 에이미씨 2023. 2. 1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 쇼핑템
글루텐프리 단백질바 2종
커클랜드 시그니춰
츄이 프로틴바
vs
네이처밸리 프로틴
피넛버터 다크초콜릿 츄이바


운동전이나 바쁜 출근길 간단하게 단백질 보충을 위해 단백질바를 자주 찾게 됩니다.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구매해서 먹다가 얼마 전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구매해 봤어요


코스트코에서는 구매한 두 가지 제품입니다 하나는 커클랜드 시그니춰 츄이 프로틴바(붉은 포장) 하나는 네이처 밸리 프로틴 피넛버터 다크초콜릿 츄이바(노란 포장)입니다.
두 제품 모두 구매했고요 두 가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츄이바 가격


붉은 박스의 커클랜드 시그니춰 츄이 프로틴바는 40g짜리 츄이바 42개가 들어있었어요
가격은 24,690원입니다


노란 박스의 네이처밸리 프로틴 피넛버터 다크초콜릿 츄이바 역시 1개당 40g 같은 크기였고요 다만 개수가 30개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5,990원입니다
1개당 단가는 네이처밸리 제품이 50원 정도 저렴하네요

 

포장상태 및 개봉


두 제품 모두 두툼한 박스에 들어있었습니다. 절취선이 있어서 뚜껑을 여는 형식으로 오픈을 하면 됩니다.
박스는 가로로 길게 오픈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식탁 위나 선반에 올려두고 하나씩 꺼내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프로틴바도 모두 개별포장이고요.

 

 

츄이바 먹어보기



두 가지 츄이바를 먹어보려고해요~ 안에 츄이바의 모양은 두가지 모두 비슷하게 생겼어요. 그냥 오픈해서 섞어놓아도 어떤것인지 구별이 안될 정도입니다. 만들어진 형식도 같아요. 앞면에는 견과류이고요 뒷면은 초콜릿입니다. 


 

두 가지 모두 같은 형식이라 굳이 구분해가면서 보여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내용물의 성분은 아래 성분표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피넛버터와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쫀득한 맛입니다. 단맛도 살짝 있어요. 운동전에 하나 먹기도 하고 끼니를 거르고 바쁘게 일할때 하나 먹으면 당충전이 됩니다. 

 

 

성분표를 보니 두가지 츄이바의 칼로리는 차이가 있네요.  커클랜드 시그니춰 츄이 프로틴 바는 1개당 203kcal , 네이처밸리 츄이바는 196kcal입니다.  원재료는 아래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