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제주도

[제주여행] 제주시 대형 카페 공항근처 뷰맛집 듀포레 cafe DOUX FORET

by 마담 에이미씨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제주시 공항 근처 뷰 맛집
대형 카페 듀 포레


제주도에서 돌아오는 날에는 비행기 시간에 맞추느라 공항 주변을 배회하게 됩니다.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은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일정을 조절해야 합니다.
저희는 스쿠터 여행이었기때문에 시간을 즐기다가 스쿠터 반납하고 스쿠터 업체에서 공항까지 드랍서비스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제주에서 스쿠터 렌털 하는 이야기는 따로 기록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2.10.21 - [제주여행] 뚜벅이말고 스쿠터로 여행하기 스쿠터 렌트 스쿠터 천국

 

[제주여행]  뚜벅이말고 스쿠터로 여행하기 스쿠터렌트 스쿠터천국

스쿠터로 제주 여행하기 스쿠터 렌트 스쿠터 천국 내돈내산 이용후기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이동수단이 매번 고민입니다. 특히 성수기 때는 렌트비가 천정부지로 올라가니 차량 렌트비가 아까

madamamy.tistory.com


마지막 날 공항 근처에서 배회하기로 하고 동문시장과 카페를 일정에 넣었습니다.
제주공항을 뒤로하고 제주바다가 앞으로 펼쳐져 있는 대형 카페 듀 포레로 향했습니다.


인테리어는 모던합니다. 사방이 유리로 감싸고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깔끔합니다.
매장은 1,2층 루프탑으로 되어 있어요. 루프탑에서는 비행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sns에서 인기가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크로와상이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하지만 저희의 선택은 오랜만에 민트에 빠지고 싶어서 민트 팡도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녹차도 함께 주문했어요.


매장은 비행기 시간에 따라 극과 극입니다. 어떤 시간엔 사람들이 가득 찼다가 쭉 빠졌다가.....
오전 시간엔 북적거리더니 오후가 되어서는 한가합니다.


카페 창으로 보이는 시원한 바다 풍경을 눈에 담아봅니다. 이제 하늘길이 자유로워져서 제주보다는 동남아로 자주 다닐 것 같아서 당분간 못 올 수도 있을 제주에게 아쉬운 마음을 흘려보냈습니다.

 


민트 팡도르
8500원


우아한 흰색 접시 위에 팡도르가 등장했습니다. 팔도 드와 민트 소스의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조심스럽게 소스가 담긴 유리를 들어 올리니 민트 소스와 초코가 팡도르 위에 흐릅니다.

 


팡도르 안쪽은 초코 시트였습니다. 딱 상상하는 민트 초코맛입니다.
팡도르의 시트 식감이 생각보다 촉촉하지 않아서 살짝 실망했어요. 그냥 크로와상을 먹을걸 그랬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듀 포레의 여름 스페셜 음료인 에이드와 라테를 주문하더라고요. sns 인증용으로 이만한 비주얼은 없을 듯싶네요. 이쁜 음료 비주얼에 저도 감탄...


하지만.... 유방암 환자인 저에겐 그냥 구경하는 음료일 뿐이랍니다.  먹을 수 있는 것들이 한정적인 라 이럴 땐 많이 속상하네요. 카페에 가면 마실 것들이 없어서 티백차만 주문하게 됩니다.  듀 포레에서도 유기농 제주 녹차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유기농 제주 녹차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6500원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2층 창가 자리에 앉아서 여행사진도 정리하고 책도 읽으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듀포레

제주시 서해안로 579 

064-746-4515

영업시간 10: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