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제주도

[제주여행] 이쁜 제주 함덕 해수욕장 바다뷰 카페 델문도 cafe delmoondo

by 마담 에이미씨 2022. 8. 8.
728x90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바다뷰맛집


이번여행의 코스는 삼양 검은모래해수욕장 - 함덕해수욕장 - 김녕 - 월정리 입니다. 서핑하고 바닷가에서 즐기는 것이 끝입니다. 숙소를 함덕으로 했기때문에 제일먼저 함덕해수욕장을 방문했어요.



함덕은 고은 모래와 초록바다가 매력적이죠. 모래사장이 길어서 수위도 낮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인기가 많은 곳인만큼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나 올리브영도 있고 주차장과 캠핑장도 있습니다. 해변이 넓어서 메인 해변말고도 옆으로 사우봉쪽 해변과 신흥리해변까지 이어져있습니다. 사람이 북적한것이 싫으면 사이드쪽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함덕해변은 파도가 낮아서 서핑스팟이 없어요. 여름시즌 이외에는 서핑수업이 있긴한데 파도가 낮은만큼 완전 초보자 입문정도로 좋을 듯 합니다.


뷰카페 델문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0-10
064-702-0007
영업시간 07:00-24:00


함덕해수욕장에서 인기 최고의 장소는 카페 델문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함덕해변 중앙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눈에 바로 띕니다.


카페 델문도 옆으로 소품샵도 있으니 구경을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델문도는 커피 로스팅과 베이커리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커피와 빵은 기본으로 갖춘듯합니다.


제주 기념품과 델문도 굿즈도 눈에 띄고 로스팅한 커피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커피가격은 뷰 감상까지 포함인지라 아메리카노 7,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수영하다가 출출할때 바로 들어와서 빵한조각과 커피를 마시면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아요.


카운터 옆의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이었고 날씨가 뜨거운 탓에 선풍기를 돌려놓은 별관은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35도의 뜨거운 여름날엔 아무래도 에어컨이 없으면 무리입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여긴 에어컨존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매장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바로 연결된 테라스로 나갔습니다. 위층이나 아래층이나 뜨거운 햇살에 뷰만 감상하고 바로 안으로 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역시 아름답네요

 


함덕의 바다뷰 카페 델문도의 아메리카노를 마셔보았습니다. 로스팅을 직접한다니 맛이 궁금했어요.
개인적으로 예가체프와 같은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카페 델문도에서 마신 아메리카노에서도 산미를 살짝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산미있는 커피를 마셔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함덕해수욕장 이용팁

파라솔,평상,튜브대여 가능

 


함덕해수욕장에서 평상이나 파라솔, 튜브도 빌릴 수 있어요. 어디가나 가격은 동일 합니다. 평상은 6만원 파라솔은 3만원 튜브는 크기별로 1만원에서 1만5천원입니다. 평상을 함께 대여할 경우 할인을 해주는 곳도 있으니 체크해보심 좋겠네요.
물론, 개인적으로 튜브를 가져오시면 바람을 넣어주는 곳도 있답니다. 무료는 아니고 3천원~


바닷속으로 작은 물고기들도 헤엄쳐저 다니기때문에 스노쿨링 장비도 챙겨오심 좋겟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거든요.
물론 저는 다큰 노친네 둘이서 다닌 여행이라 생수한병들고 슬리퍼끌고 수영복차림으로 돌아다녔어요.


뿡뿡씨가 찍어준 사진 투척해봅니다.
함덕해수욕장 입구입니다. 이쪽으로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양쪽으로 있어요. 메인해변가로 바로 갈 수 있어요.
제주 북부의 삼양,함덕,김녕, 월정리 코나해변까지 해안도로를 끼로 다녀본 해변가중에 함덕해수욕장이 가장 큰 규모였구요. 식당,카페,마트,쇼핑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는 함덕은 다른해변에 비해 늦은 시간까지 먹거리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하기 좋은 이쁜 해변 함덕해수욕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