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네고왕x스킨푸드 3개월만에 드디어 화장품 도착

by 마담 에이미씨 2021. 2. 17.
728x90
반응형

네고왕 x 스킨푸드 
3개월 만에 도착

 



11월 네고왕 x 스킨푸드 행사가 있었지요? 딸아이가 꼭 사야 한다며 화장품을 주문했었습니다. 

 

주문은 3개의 쿠폰이 발행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어 7천원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3개까지 입니다 네고왕 이벤트 마지막 날 주문을 넣었는데 배송이 1월 17일 이후라는 안내가 있었습니다 잊고 지내면 오겠지 했는데 약속한 날짜보다 한 달이 더 지난 2월 16일에 도착했습니다

안 오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이렇게 늦게라도 받았음을 감사해야 하는 건가! 아무리 네고 왕으로 저렴하게 구입했다지만 왠지 모를 불쾌감도 들긴 했습니다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 있었어요


블랙 슈거 세럼을 바를 때 사용하는 전용 패드와 화장품3종입니다.


딸아이가 인기 제품으로 골라서 주문한 아이템들입니다 저는 스킨푸드를 써본 적이 없어서 관심이 없었는데요 이번 기회로 홈페이지를 봤더니 제품 구성 라인이 다양하더라고요


블랙슈가 퍼펙트 첫 세럼

더 에센셜


 


블랙 슈거는 예전에 한창 유행일 때 스크럽으로 사용해본 적이 있었어요 보습과 매끈거림에 좋을 듯하네요 딸아이가 한국으로 들어와서 바로 쿠팡 계약직으로 3개월 근무를 했었는데 재고 업무라 창고에서 먼지들과 싸운 탓에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겼거든요. 차앤박 제품으로 진정 중인데 스킨푸드로 보습을 해주면 좋을 들하네요

 

함께 세트로 있던 패드의 사용법이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앞뒤면으로 정돈과 보습을 위해 사용하면 됩니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에멀전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좋은 것만 모아둔 것 같네요. 탄력 라인이라고 해요.  처음 써보는 스킨푸드라서 일단 잘 사용해봐야죠~ 얼마나 좋으려나.....

 

11월에 주문해서 잊을만할 때 받은 스킨푸드 네고왕 행사 화장품이었습니다. 

네고왕 행사 이후로 화장품 공장 가동이 무척이나 바쁜듯합니다.  중간에 품절을 걸어 제품을 마무리할 수도 있었는데 행사기간 내내 할인가로 판매를 해준 것도 감사하긴 하네요.  여전히 홈페이지에서는 배송지연 안내가 나오더라고요

다음 네고왕은 피자헛이라던데 어찌 잘 될는지 궁금해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