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소소한수다

눈오는 신년 나들이 대전 대동 하늘공원 야경 그리고 홈파티_ 와인 와인안주 치즈 카나페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2.
728x90
반응형

새해를 모두들 잘 맞이하셨나요?
저희 가족은 일출 대신 야경을 선택했어요 연말부터 내린 눈은 새해에도 이어졌습니다 눈이 그쳤을까 싶으면 또오고~ 태국생활을 하던 딸은 3년만에 눈을 제대로 보는 거라며 너무나 좋아하더군요
스무살이 다섯살 아이가 되어 신이났습니다



신나하는 딸을 위해 아빠가 눈내라는 저녁 대동하늘공원이라도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차도 소복히 눈이 쌓였어요

 


대동 하늘공원 야경


엉금엉금 골목골목을 돌아 대동하늘공원 입구까지 왔습니다


부녀는 나란히 손을 잡고 하늘공원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갑니다 딸이 한번 미끄러져서 넘어진 탓에 아빠가 또 넘어질까 조심히 모시고(?) 가는 장면이예요


계단을 조금만 오르면 하늘공원을 만나게 됩니다
눈이 쌓인 대동하늘공원도 운치가 있네요
가울에 핑크뮬리를 보러 올라왔던
풍경과는 완전히 다른걸요

대전 대동 하늘공원 핑크뮬리 & 전망맛집 하늘카페 - https://madamamy.tistory.com/m/41

대전 대동 하늘공원 핑크뮬리 & 전망맛집 하늘카페

대동 하늘공원은 운동삼아 산책 삼아 동네 한 바퀴 걷기로 무리하지 않을 만큼 적당한 거리입니다 대동역 한밭 여고 사이로 해서 대동 벽화마을을 거쳐 하늘공원을 지나 자양동 구름다리로 내

madamamy.tistory.com




대동 하늘공원 정상에오니 두세팀이 있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니 좋더군요 모두들 야경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느라 분주합니다


야간에 올라와보는 건 첨인데 조명을 이쁘게 해놓았어요
색도 바뀌면서 눈을 줄겁개 해주네요


대동 하늘공원의 정상은 그닥 넓지는 않아요 풍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짝는 정도랄까


하지만 대동 하늘공원에서 내려다 보는 전망 하나만으로도 멋진 곳이라는 생각아 저절로 납니다
야경은 더욱 멋지구요



대전역 중심으로 야경이 펼쳐지는대 우뚝 솟아있는 두개의 높은 빌딩이 철도청 본사입니다 외국에선 저정도의 높은 빌딩은 일부러라도 조명을 밝혀두는대 어둡개 두니 조금 아쉽네요






눈오는 야경 감상은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연안들이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뽀뽀를 하는데 하나도 민망하지 않더라구요 그먼큼 로맨틱하긴 했어요
연인끼라 데이트 코스로 좋겠어요 그닥 높지도 않아서 충분히 쉽개 올수 있거든요


다시 조심스럽개 하늘공원을 내려가면서 우리의 필수 코스 하늘공원 카페애서 커피한잔씩 마시기로 했어요




매장내에서는 앉아있을수 없고 야외 태러스로 나가야한다는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어짜피 매장에선 야경을 볼수 없으니 태라스로 나갑니다


태라스도 난방시설을 해놔서 덜덜 떨만큼 춥지는 않았어요


커피한잔 마시면서 야경감상하면서 새해 계획들도 이야기하면서 줄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대동 하늘공원 올라가는 계단애 위치해 있어서 태라스 자리애서 풍경 검상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새해에는 온가족 건강하고 많이 웃는 행복한 날 가득하게 해주새요~ 딸 복학할수 있게 태국갈수 있게 해주세요!!
새해 소망 기원 중!!


와인과 함께 홈파티


집으로 돌어와서 홈파티를 했어요 냉장고 털이!!
매일 샬러드를 먹는 딸 덕분에 와인 파티가 수월했자요


남편과 딸은 맬롯으로 저는 상그리아로 두가지 와인을 준비했어요


과일 치즈와 크림치즈, 크래커, 육포, 떨기, 푸른 이만하면 와인하기 딱 좋내요


허전함은 새우로 !! 재료가 먾이 앖어서 초간단 감바스 알 아히요 입니다 올리브유에 마늘로 향을 내고 새우를 넣어 뚝딱 만들수 있어서 자주 해먹어요 여기에 스파게티 면만 넣어주면 알리올리오가 되니 넘 쉬워요




준비된 재료들을 크래커에 올리면 카나패가 됩니다
새우도 올려먹고 딸기도 올려서 먹고



 


올해 딸이 복학해서 태국으로 가면 내년엔 함께 새해흘 맞이할 수 없답니다 어쩌면 몇년에 한번 있을까
함께 즐거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던 새해맞이였습니다 !!

모두모두 멋진 새해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