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이케아 NIKKEBY 니케뷔 4칸서랍장 조립 하기 내돈내산 리뷰 & 겨울 세일 소식

by 마담 에이미씨 2021. 1. 1.
728x90
반응형

이케아는 가성비 좋은 생활용품을 구매하러 종종 다녀왔었습니다 대전으로 이사를 오니 이케아 다니기도 쉽지 않은 일이 되었네요 며칠전에 집안분위기도 바꾸면서 방도 정리하다보니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사랍장을 구입했어요
수납장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찾다보니 가성비로 최고인 이케아로 쇼핑을 하게 되네요

이케아 니케뷔 서랍장 구매

사진 이케아



이캐아애서 가구를 살일은 그닥 많지는 않아요 생각해보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은 철제가구들이내요
국민 선반이라 할수 있는 레르베리는 베란다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출처 이케아

활용도가 높은 소품용 수납장 릭스훌트도 잘 쓰고 있어요

사진출처 이케아


그래서 이번에도 수납장을 니케뷔로 선택했어요 이캐아 홈패이지를 보니 니케뷔 시리즈가 나옵니다 색상은 래드와 그린 두가지 이구요 4칸,2칸 두종류의 서랍장이 있고 연결해서 혹은 단독으로도 사용가눙한 행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니케뷔 4단 서랍장 이미지는 래드로 되어있네요
철제라서 이케아에서 나오는 자석 집게를 옆에 붙여 사진도 걸고 해드폰도 걸수 있어요



저는 그린으로 주문했어요 이케아 매장으로 가서 바로 사면 좋겠으나 지방에 사는 설움을 안고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이제부터는 조립의 시간 !!
조립을 시작하기 전에 공구를 준비해요 전동드라이버 필수입니다 전동드라이버는 큰 것도 있긴 한데 이캐아에서 나온 전동드라이버는 애정템입니다 무선이고 가볍고!! 남편은 도구 욕심이 많아서 비싼것들도 공구통애 가득인데 나중에 보면 이캐아 전동드라이버가 손에 들려있더라구요 이캐아 추천 쇼핑템입니다


사용설명서를 보먄서 차분히 슨서대로 하는것이 무조건 진리입니다 헤매지 않는 방법이죠


나사를 잴 먼저 분리해줍니다 각 조립마다 들어가는 나사가 달라서 분리를 해놓고 시작하면 편해요


들어가는 부픔들도 정리해서 모아두고요


철제라서 조립도중 바닥에 흡집이 생길 수 있으니 러그를 깔고 하시면 좋습니다 러그를 뒤집어서 깔아주고 그위에서 조립을 시작했어요


본체 틀을 먼저 조랍를 합니다
설명서가 잘 되어 있어서 앞뒤 구분하고 나사와 나서홀을 확인하시면서 그대로 하면 됩니다


훌륭하게도 해매지 않고 틀이 완성되었어요


그다음은 사랍장 안에 들어가는 4개의 서랍조립입니다


안쪽으로 드러이버로 나서를 고정해야하는대 여기선 수동드라이버가 필요해요 공간이 좁거든요


어느새 모두 완성입니다


수납장이 넓어서 두툼한 겨울옷을 넣기 좋습니다


서랍장마다 습기 재거재도 함깨 넣어주고요


높이가 책상과 비슷하니 위쪽 공간활용도 할수 있네요 지금은
옷을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책을 넣거나 약이나 화장지 간삭꺼리를 두는 용도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철재 사이사이 타공이 되어있어서 먼지가 들어가면 아쩌나 하는 고민이 생겼네요 위쪽애는 패브릭이라도 덮어야 갰습니다


쇼핑몰 리뷰애서 조립하는데 2시간 걸렸다는 글을 봐서 각장을 했었는데 남편이 30분 안에 꼭 해낼깨 자신만만! 그래서인지 30-40분애 끝냈어요 미션달성했더고 창찬 새례가득 했줬더니 뿌듯해합니다


구매하고 나서야 이캐아 세일을 시작했더라구요 겨울세일 최대 70% 라고 합니다. 이캐아는 매장마다 새일 픔목도 금액도 달라요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이 새알이 더 많아요 사는 것보다 쇼룸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하니 이케아 나들이도 나쁘지 않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