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내돈내산] 간편하게 즐기는 따끈따끈(?) 아이스 군고구마 불로구마

by 마담 에이미씨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어느새 찬바람이 불고 쌀쌀한 날씨가 되었어요. 추워질 때면 생각나는 간식거리들이 있지요. 붕어빵, 호빵, 군고구마, 호떡 등등. 동네 버스정류장에서 흔히 봤던 노점상들이 많이 사라지기도 했고 그러고 보니 겨울철 아르바이트로 군고구마를 팔던 학생들도 안보이더라고요. 갑자기 군고구마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 지는 거예요. 

한 박스 군고구마를 사볼까 하고 폭풍 검색을 하던 중 간편한 군고구마를 찾았답니다. 

 

불로구마 아이스 군고구마  ICE SWEET POTATO

 

주문을 하고 이틀 정도 지났을까 아이스박스가 도착했어요. 

일단 먹어보자는 생각에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1kg을 주문했어요. 500g씩 두 백이 들어있습니다. 

 

 

불로구마는 전남 해남 고구마인데요.

해남은 기후가 온화하고 황토 조질이 좋아서 맛도 깊고 영양이 풍부한 고구마가 생산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최고의 생산지에서 나온 고구마를 전기오븐 방식으로 구워낸 것이 아니라 직화로 구운 군고구마 기계를 직접 개발해서 고구마를 구었다고 해요. 

 

구워서 냉동으로 보관된 고구마로 배송이 되니 그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맛있는 먹는 방법에 따라먹어봐야지요

불로구마는 2~3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 너무 간단하죠?

 

라떼나 쨈으로 먹는 방법도 알려주고요 아이스크림이나 샤베트를 만들수도 있군요.

하지만 그냥 리얼 군고구마가 최고라는것!!

 

저는 집에서 간식으로 먹을 거라서 못난이 고구마로 주문했던지라 뚱뚱한 고구마 날씬한 고구마 크기는 들쑥 날쑥이긴 합니다. 두 덩어리 접시에 올려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봤어요.

 

 

 

 

물고구마 같은데요 한입 베어 무니 불향이 입안에 가득이더라고요.  집에서 오븐에 구웠을 때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늦은 겨울밤 길거리에서 호호 불면서 냄새나는 불향이 느껴졌어요.  

 

 

혼자서 두 개는 순삭이네요~~

출출할 때 우유와 함께 먹으니 든든해지네요.  군고구마는 우유가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가족이 많지 않은 분들이라면 한두 봉지 냉동실에 넣었다가 생각날 때마다 꺼내먹으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입니다. 힘들지 않게 바로바로 데워서 먹으면 되니까 엄마가 한결 편안해졌어요.

특히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구마를 드셔야 한다면 더더욱 추천입니다. 찐 고구마가 아니라 군고구마라서 맛도 있어서 먹기에 좋아요. 금방 질리지도 않을 것 같아요. 저도 저녁엔 군고구마로 대신하려고 해요. 

 

겨울철 달콤하고 불맛 나는 군고구마가 그립다면 해남 고구마로 만든 불로구마로 드셔 보세요!!!

 

내 돈 내산 네이버 스토어에서 주문한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