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대전

롯데리아 24시간 사각새우더블버거 포장으로 먹어본 내돈내산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1. 3. 12.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24시간 운영 대전대동점


나 홀로 출출한 시간 

24시간 운영되는 대전 대동에 있는 롯데리아를 찾아가 봤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이 되니 편리하긴 한데요. 자주 이용하는 곳이 아니라 낯설긴 합니다.  옆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던 아저씨가 답답해 보였는지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더라고요. 솔직히 롯데리아를 자주 이용하지도 않아서 메뉴도 잘 모르고 번스를 선택하거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롯데리아는 새우버거만 먹어봤었는데 이번에 사각 새우더블버거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토핑으로 토마토를 추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각새우 더블버거에 토마토 토핑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24시간 운영을 하는 롯데리아 대전 대동점은 2층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 저녁시간에 2층은 닫아둡니다.

새벽시간이라 배달이나 포장 손님 외에는 없네요.

 

 

주문한 햄버거는 준비 중이라고 안내가 나옵니다

 

 

사각 새우 더블버거 하나 포장해왔습니다. 빨리 오픈해서 출출한 뱃속을 달래줘야겠습니다.

 

 

롯데리아 기본 번의 사각 새우 더블버거 토마토 토핑이 추가된 모습입니다.  오픈하자마자 느낌은 사각 패티라서 그런지 빵까지 사각 모양으로 각이 잡혀서 포장이 되었더라고요  토마토 토핑을 넣지 않았다면 허전할 뻔했습니다.

 

롯데리아 새우사각더블버거 

 

버거는 패티가 두 개라서 높이는 좀 되지만 크기는 좀 작습니다. 평소에 버거킹을 좋아하는데 주니어 와플보다도 작네요. 새우 패티는 생각한 대로 맛입니다. 모양만 사각으로 만들었습니다.  큰 기대를 하지 않은 만큼 출출함을 달래줄만큼은 됩니다.  롯데리아는 항상 아쉬움이 많은 곳입니다.  분명 한 끗 차이일 텐데 뭔가 아쉬운 부분이 여전히 있는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