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

태국여행] 방콕 쇼핑리스트 최애템 소개 1

by 마담 에이미씨 2020. 5. 4.
728x90
반응형

 

방콕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캐리어를 하나 비어서 가야 할 정도로 채워와야 할 것들이 좀 많아요. 도대체 뭐가 있지? 하고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태국은 아로마용품이나 헤어제품, 비누, 치약부터 허브차,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식재료들까지.... 매번 가방이 부족할 정도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가지 쇼핑 템을 먼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방콕 쇼핑리스트 최애템 1

 

MADAM HENG SOAP 

 

MADAME HENG 비누 매장

태국의 전통비누 MADAME HENG 은 수많은 태국 비누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MADAME HENG은 비누가 저렴합니다. 폭넓은 브랜드 확장으로 인해 부티크 샵은 물론 슈퍼마켓, 7/11, 백화점까지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품도 풍성하고 부드럽습니다. 생강이나 소나무씨앗, 각종 허브들의 천연재료로 인해 각질 제거와 여드름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시리즈가 나오고 있어서 종류별로 다 갖고 오고 싶어 지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새로 나온 PLANT HOUSE  Dr. JENG FORMUAL BALANCE BOTANICAL SOAP 을 보여드릴게요

마담행 비누 - Dr, JENG 

패키지는 고급스럽습니다. 3대 상속자가 기존의 마담행 비누의 기술에 신기술을 접목시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든 건데요 Dr, JENG 클린 비누라고 말하더라고요. 피부 정화를 하는 태국의 약초 2가지를 넣어서 모공 염증이나 여드름, 땀띠 등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더운 날 습진이나 두드러기에도 사용하면 좋답니다. 오리지널보다 거품도 많이 나고 살짝 무르는 것도 있네요.  천연 에센셜이라 아로마요법 되겠습니다. 라벤더향이 마음을 정화시키고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

마담행 비누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까지 다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5 star4 A 

 

태국에서 치약은 쇼핑리스트에 매번 들어가지요. 약국이나 홈쇼핑에서 팔고 있는 덴티스트도 태국 제품인 것은 아시죠?

저는 덴티스트보다 5 star4A를 더 좋아합니다. 일명 콩알 치약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치약의 1/10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부하고 입안이 개운해지거든요. 

태국치야 5star4A

사이즈도 100g짜리도 있지만 가격은 똑같아요. 그램수에 따라 가격차이가 없어서 저는 7/11에서 판매하는 30g짜리를 구매합니다. 화학성분없임 100% 천연재료입니다. 각종 허브에 천연 계면활성제 역할을 하는 코코넛 오일이 들어있어요

 

염증 완화, 박테리아 제거, 구취, 통증 완화에 좋은 계수나무나 정향 등의 천연재료가 들어있습니다. 한 번써 보면 계속 찾게 되는 매력이 있는 치약이라고나 할까. 치약은 소량만 짜서 쓰면 되는데요 아주 조금요. 그래도 거품이 잘 나고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가득입니다. 특히 담배를 피우거나 구취에 신경 써야 하는 분들에겐 강추합니다. 미백과 스케일링 효과에 시린이 잇몸질환에도 좋아요.  부피도 크지 않으니 10개이상은 챙겨도 되거든요. 지인분들께 선물해줘도 너무나 만족도가 큰 제품이랍니다. 무엇보다도 천연이잖아요~ 

 

 

5star4A 치약은 한국에도 수입이 된걸루 알고는 있어요. 물론, 현지보다는 조금 비싸겠지만요. 

궁금하신분들은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꼭 써보시길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