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라이프/작은소비생활리뷰

STEAMBASE 스팀베이스 DAILY EYEMASK 데일리 아이마스크 온천수 스팀 온열안대_ 코스트코 쇼핑템 내돈내산리뷰

by 마담 에이미씨 2022. 1. 13.
728x90
반응형

눈의 피로

스팀 베이스 데일리 아이 마스크

코스트코 쇼핑 템


요즘 눈이 퍽퍽하고 피곤해서 눈영양제도 먹기도 하는데 아이 마스크를 사용해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해외여행다닐때 비행기안에서 사용하곤 했었는데 눈에 스팀을 해주니 눈이 편안해지고 좋더라구요.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곤 했었는데 한국제품으로도 아이마스크를 살수 있는 걸 알았답니다.

 

[7종류의 데일리아이마스크]

코스트코에서 아이마스크를 판매한다는 것을 보고 너무 반가워서 구매했었는데요. 코스트코 인터넷에선 10매에 12,490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매를 사용해보다가 좋아서 좀 더 주문을 하려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올리브영이나 홈쇼핑 등의 다수의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제조사의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주문을 했습니다. 이 회사의 화장품 종류도 꽤나 괜찮다고 해서 함께 주문을 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스팀 베이스 데일리 아이 마스크는 우리나라의 가장 오래된 온천으로 알려진 온양온천의 온천수를 이용했다고 해요. 특허받은 기술로 건조한 눈에 수분을 공급하고 따뜻한 온열을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1박스에 5매의 아이 마스크가 들어있습니다. 각각의 박스마다 포장지가 다른데요~ 아이 마스크의 향이 다양합니다. 차분하게 내려앉은 밤공기 향, 주렁주렁 열린 자몽나무의 은은한 향, 봄바람 묻어오는 그윽한 장미의 향, 왕관위에 올려놓은 달콤한 카모마일의 향, 싱그러운 라벤더 꽃잎과 어우러진 고요한 호수의 향, 더하는 것 없는 무향 등 7가지 향이 있습니다. 이름도 참 이쁘게 지었지요? 포장지 이미지도 부드럽고 편안해보입니다. 감성을 가득 품었습니다. 

 

 


박스 안에는 이렇게 개별 포장된 아이 마스크가 들어있습니다.

 


7박스를 그대로 윗부분만 접어서 선반에 두어 가족들이 꺼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했습니다. 밤에 잠이 들 때까지 휴대폰을 보던 습관을 아이 마스크를 하는 날 만이라도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딸아이는 파스텔톤의 핑크색 포장지의 장미의 향을 좋아합니다. 하루 종일 학교 수업에 과제까지 하면서 노트북에 아이패드에 휴대폰에 전자기기의 생활에서 눈이 피로한 학생들이라면 더욱 좋은 아이템이지 싶습니다.

 


포장지를 뜯으며 아이 마스크가 나오는데요 부직포로 되어있어 탄성도 있어요. 그래서 귀부분도 아프지 않고 편안합니다. 포장지를 뜯는 순간 발열체가 산소와 만나서 스팀이 나오면서 따뜻하게 되는 거라고 해요. 온열 안대는 40도의 온도로 20여분 정도 따뜻함이 유지되어 온열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안대를 하고 잠이 들면 딱 좋지요~ 은은향 향이 나오면서 마음도 편안해지네요. 아로마요법이 따로 필요 없네요.

 


얼마 전 부산 아난티 코브에 갔었는데요.  캐비네 드 쁘아송 매장에 스팀 베이스 데일리 아이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얼마나 반갑던지~~ 물론 부산여행에도 아이마스크를 가지고 갔었지요.
 

여행을 떠날 때도 잠이 잘 아오는 날에도 아이 마스크는 지친 눈을 위한 건강관리 필수템이 됩니다.  각 취향에 맞춰 향을 골라 주문해보시길 바라요~


눈이 피곤해서 직접 주문한 내 돈 내산리 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