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맛집/대전

[대전] 대청호 뷰맛집 대형 카페 롤라 Lolla 가족나들이 드라이브코스

마담 에이미씨 2024. 5. 18. 19:36
728x90
반응형

화창한 날씨에 바람도 살랑 불어와 주니 대청호 드라이브하기 정말 좋은 날씨였습니다. 대청호를 끼고 달리다 보면 이쁜 카페들이 많습니다. 대청호는 청주방향, 옥천방향, 대전까지 아우르는 넓은 호수입니다. 옥천방향 대청호에 있는 카페로 대청호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반풍경과 화덕피자와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 바람결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옥천여행] 옥천 대청호 뷰 맛집 데이트코스 카페 호반풍경

 

[옥천여행] 옥천 대청호 뷰 맛집 데이트코스 카페 호반풍경

옥천 대청호 뷰 맛집 카페 호반 풍경 느긋하게 선셋을 보러 대청호로 향했습니다. 대청호는 청주에서 대전, 옥천까지 펼쳐진 넓은 호수라서 각 지역별로 대청호에는 팡시온이나 프란스테이션과

madamamy.tistory.com

[대전근교] 옥천 대청호 카페 바람결 브런치 화덕피자와 쪽파크림치즈베이글 추천

 

[대전근교] 옥천 대청호 카페 바람결 브런치 화덕피자와 쪽파크림치즈베이글 추천

대전 옥천 대청호 카페 [ 바람결 ] 직접 굽는 화덕피자와 베이글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대청호는 청주부터 대전 그리고 옥천까지 꽤나 넓고 큰 호수입니다. 그래서 대청호 카페를 검색하면 범위

madamamy.tistory.com


대청호 뷰맛집 대형카페 롤라 Lolla


오늘 방문한 곳은 대청호에서 벚꽃길로 유명한 코스로 달리는 대전 대청호의 카페 롤라입니다. 드라이브를 하던 중 대청호에서 유명한 카페인 팡시온 안내판이 있는 방향으로 카페 롤라라서 써있는것을 보았습니다. 팡시온까지 갈까 하다가 중간에 있는 롤라로 발길을 잡았습니다. 

카페 롤라 Lolla
대전 동구 회남로275번길 123
영업시간 카페베이커리 10:30-20:30
               브런치 10:30-17:30(일요일은 18:30)
전화번호 0507-1380-9522
주차장, 애견동반, 브런치, 베이커리

대청호 카페들은 주차장이 항상 붐빕니다. 역시 이곳도 주차를 안내하는 어르신이 주차관리를 해서 자리를 잡아줍니다. 다행이도 주차자리가 쉽게 나와서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보는 롤라 Lolla 입니다. 흰색빔과 건물의 조화가 눈에 띕니다. 카페 입구 쪽에 위치안내표가 있었습니다.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는 A동을 비롯해서 B, C까지 3개의 동으로 되어있습니다. 

카페 롤라 Lolla 주문하기

먼저 카운터부터 방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주방과 베이커리들이 보입니다. 먹고 싶은 베이커리를 트레이에 골라 올려둡니다. 

케익, 파이, 샌드위치, 스틱까지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게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카페 롤라는 대청호 풍경을 바랄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브런치 식당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베이커리를 골라 담고 음료나 식사를 추가로 주문하면 됩니다.  메뉴판도 올려드립니다. 

카페 롤라 Lolla 메뉴판 

대청호 뷰카페 롤라Lolla의 풍경

날씨가 화창한날은 실내에서 커피 마시기 아깝습니다. 무조건 대청호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 공간으로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카운터에서 나와 야외 공간으로 가는 길이 길게 펼쳐집니다. 

조금만 걸어나오면 대청호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이런 멋진 뷰가 펼쳐집니다. 푸른 하늘에 멋진 구름이 수놓아져 있고 잔잔한 대청호의 물결까지 평화롭습니다. 이곳은 애견동반 카페라서 가족단위로 아이들도 뛰어다니고 애완견들이 귀엽게 장난도 칩니다. 

아메리카노 6000원
초코 브라우니&아이스크림 9500원

 

점심식사를 하고 방문했던지라 간단하게 케익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촉촉할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브라우니가 조금 무거웠습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시켰나 싶습니다. 진한 초코향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만나 촉촉해집니다.  뷰카페는 뭔들 맛이 없겠습니다만..... 일부러 그늘이 아닌 햇빛을 맞을 수 있는 자리를 선택했습니다. 봄날의 햇살이 마냥 좋았습니다. 

가족단위로 연인끼리 드라이브 삼아 대청호 나들이 나오신분들이 많았지만 인기가 있는 곳은 역시 야외인 것 같아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에도 좋지만 비가 내리는 날에도 실내에서 보이는 풍경도 이쁘겠다 싶었습니다. 대청호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인기절정 팡시온을 피해 롤라로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카페 롤라 Lolla 가는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