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대전

[대전근교] 논 뷰 야외테라스 투썸 플레이스 충북옥천점 TWG 1837 블랙티 무스 케이크 내돈내산

by 마담 에이미씨 2023. 10. 15.
728x90
반응형

대전근교 가볼 만한 곳

야외테라스가 이쁜 논 뷰

투썸플레이스 옥천점
TWG 1837 블랙티 무스 케이크


주말 아침시간 눈이 일찍 떠져서 드라이브를 하기로 했습니다. 대전을 벗어나 대전 근교의 옥천으로 떠났습니다. 시간을 보니 9시가 조금 지난 시간이라 마땅히 들어갈 만한 카페가 없어서 찾아간 곳이 투썸플레이스 옥천점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옥천점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159
영업시간 09:00~22:00
043-731-8885

 

투썸 특유의 디자인을 뽐내고 있는 2층짜리 건물이었습니다.  입구에부터 야외 데크가 마련되어 있었고요. 입구 쪽 데크는 흡연구역이기도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옥천점의 쇼케이스도 화려하게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스누피 콜라보 중이어서 여기저기 제가 좋아하는 스누피 그림이 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에 이렇게 베이커리가 다양했나요? 카운터 앞에 다양한 빵들을 보고 먹고 싶은 유혹이 가득해졌어요. 하지만 오늘은 투섬에서 먹고 싶었던 디저트가 따로 있었답니다. 

바로 10월 신제품으로 출시된 TWG 1837 블랙티 무스케이크이었어요. 투썸에서 나오는 TEA가 TWG였기 때문에 이번 콜라보도 하나도 이상하지 않은 조합이었어요. 평소에 TWG 블랙티를 종종 마셨기 때문에 블랙티 무스케이크에 대한 관심이 생겼답니다. 

쇼케이스에 홀케이크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았어요. 홀케이크 하나를 덥석 먹기엔 자신이 없기 때문에 조각케이크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높은 천장에 조명이 눈에 들어오네요. 

매장 안의 자리도 좋았지만 눈길을 사로잡은 곳은 야외 테라스였습니다.  매장 뒤쪽에 있는 장소로 제법 넓었어요. 

무엇보다도 눈에 들어오는 것은 논뷰였습니다. 추수가 다 끝나지 않아서 아직 남아있는 황금색 들판이 보였습니다. 조금만 늦게 왔으면 황량한 논을 볼 뻔했습니다. 

가지고 간 텀블러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는 항상 그렇듯 TWG tea를 마셨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블랙티 무스케이크를 먹어보기로 해요. 조각케이크 위에 금가루도 뿌려져 있네요. 고급진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쇼케이스에 적혀있던 설명을 기억해 보자면 위에 글레이즈는 브라운초코였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으로 밀크티 초코무스였습니다. 그리고 시트사이에는 피치 라즈베리 콩포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촉촉한 시트는 얼그레이라고 하네요. 

먹어보겠습니다. 처음엔 블랙티 맛이 별로 안 나서 의아했습니다. 티 향이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습니다. 피치 라즈베리 콩포트가 새콤달콤해서 달달함을 올려주고 있었어요. 몇 번 먹다 보니 부드럽고 고소함에 달달함도 느껴졌습니다.  

과하게 달지 않아서 자꾸 손이 가네요. 아마 홀케이크를 사서 먹어도 금방 먹을 것 같아요.  투썸의 케이크는 역시 맛있습니다. 이번 케이크도 성공이네요. 분위기도 좋은 야외 공간에서 맛있는 케이크와 따뜻한 차 한잔으로 잠시 여유를 누렸습니다.  투섬플레이스의 블랙티 무스케이크는 11월 30일 가지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다면 기간 내에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