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낭월동 산내동 이쁜 대형 카페 라밸리 CAFE. La Vallee 대전근교 드라이브코스 화원과 정원이 있는 나들이추천 카페
대전근교 드라이브 이쁜 카페
낭월동 카페 라밸리 CAFE. La Vallee
대전에서 옥천으로 가는 대전외곽지역 도로를 드라이브하다가 우연하게 찾은 카페입니다. 언덕 위로 올라가야 만날 수 있는데 카페만 있는 것이 아니라 넓은 정원과 카페, 화원, 식당까지 있는 규모가 제법 있는 곳이었습니다.
카페 라밸리
대전 동구 곤룡로 68-9
10:00~23:00 (라스트오더22시)
(매달둘째, 넷째 목요일 정기휴무)
문의: 0507-1490-6020
/푸릇푸릇한 카페 풍경과 산책로
카페입구에서부터 화사한 꽃과 초록초록함이 가득 눈에 들어옵니다. 봄이라서 그런지 꽃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카페입구에 있는 화원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합니다.
화원을 지나가면 뒤편으로 시원한 인공폭포줄기를 만나게 됩니다. 다리가 이어져서 물줄기를 따라 산책코스가 있습니다. 부모님도 아이들도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카페 라밸리 CAFE. La Vallee 내부 분위기
이제 1층 카페 라밸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테이블 개수도 넘치게 많지 않았고 공간마다 화분으로 채워져 있어서 정원에 앉아있는 것 같았습니다. 1층에 베이커리 데스크가 있어서 다양한 베이커리를 고를 수가 있었습니다.
/카페 라벨리 CAFE. La Vallee 메뉴
카페 메뉴 살펴볼게요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테 6000원
허브티 6500~8000원
티 5000~7000원
자몽에이드 6500원
카운터 앞의 쇼케이스에 케이크류도 있습니다. 허브티는 샘플이 있어서 향을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페 라벨리 2층
카운터에 커피와 허브티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2층은 카페 밖으로 나와 건물 뒤편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2층에 앉아서 차를 마셔도 된다고 해서 둘러보았습니다. 2층은 카페라기보다는 화원분위기가 강했습니다. 풀냄새 흙냄새가 공간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구경만 하고 1층에서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에어로키노 5000원
허브티_케모마일메들리 6000원
마늘빵과 초코데니쉬와 함께 커피와 차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에어로키노는 에스프레소를 쉐이킹 해서 만든 사케라토와 같습니다. 커피맛이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마늘빵은 크림치즈가 적당히 채워져 있어서 좋았고 데니쉬도 빵이 부드러웠습니다.
/ 조명으로 아름다운 야간 풍경
저녁을 먹고 방문했던 카페라서 커피를 마시고 나니 금세 해가 저물었습니다. 밤이 되니 낮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입구에서 제대로 눈에 띄지 않았던 달조명이 화려하게 보였습니다.
달조명도 이뻤고 토끼조명도 화려하게 보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화원도 둘러보고 카페 주차장 앞에는 정육식당이 있습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고 카페에서 차 한잔 하면 딱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카페 라밸리 가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