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063

클럭 Klug 스트레칭 마사지기 내돈내산 한달동안 사용해 본 리뷰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한 달 사용 리뷰(내돈내산) 기존에 잘 사용 중인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등이나 팔 손목 등에 사용했다면 이번에 구입한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등위 주의 스트레칭 전문 마사지 기기입니다. 미니 마사지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내돈내산 Klug 클럭 미니 마사지기 SE & 패드 추가구입 Klug 미니 마사지기 내돈내산리뷰 아마 2년은 되었으려나? 클럭을 남동생에게 선물로 받고 유용하게 잘 사용 중이었습니다 통증이 있을 때마다 여기저기 붙이고 마사지받기 편해서 자주 사용하 madamamy.tistory.com 클럭의 모델인 박민영의 이 사진 한 장이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의 기능을 모두 설명하는 것 같네요. 제가 암수술을 하고 나서 일반 마사지기는 주무.. 2022. 6. 19.
대전 동구 가족나들이 오리 백숙 맛집 산내 별천지 대전 동구 몸보신 추천 오리백숙 맛집 산내 별천지 대전은 조금만 외곽으로 나가면 넓은 정원을 갖추고 있는 식당이나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대전, 금산, 옥천 하나씩 찾아가 보면서 주말을 지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젠 날씨도 더워지니 몸보신을 해야겠죠 그래서 오리백숙을 먹으러 산내 별천지 식당을 찾아가봤습니다. 식당 입구에서부터 초록초록한 빛이 가득한 정원이 눈에 들어오는 식당입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주변에 푸르른 나무들이 둘레에 펼쳐져 있습니다. 식당 입구쪽으로 걸어가면 바로 만나는 것이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고 있는 연못입니다. 연못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면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도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걸 모르고 갔다가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을 .. 2022. 6. 12.
부산여행 기장 아난티코브 미디어 아트 갤러리 캐비네 드 쁘아숑 부산여행 기장 아난티 코브 갤러리 캐비네 드 쁘아 숑 아난티 코브 힐튼호텔에서 뇨끼로 점심을 먹고 다음 일정은 캐피네 드 쁘아숑에서 미디어 아트를 감상하려고 해요. 뇨끼 맛집 오버랩 이야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부산여행] 기장 아난티코브 힐튼호텔 뇨끼 브런치 맛집 오버랩 OVERLAP 부산여행 기장 맛집 아난티 코브 힐튼호텔 뇨끼 브런치 오버랩 OVERLAP 개인적으로 부산여행 중에 좋아하는 여행지를 꼽으라면 기장지역입니다. 그중에서도 기장지역 초입에 해당하는 오시리아 madamamy.tistory.com 오버랩에서 캐비네 드 쁘아숑까지의 거리는 제법 됩니다. 힐튼 호텔에서 아난티 코브까지 이어진 공간이 제법 큰 규모입니다. 한쪽으로 기장의 바다를 끼고 풍경 감상을 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2022. 6.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