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0211

[부산여행] 송도 케이블카타고 송도 용궁구름다리 부산여행 가볼 만한 곳 송도 용궁 구름다리 송림공원 쪽에서 송도 케이블카를 타고 안남공원 쪽으로 도착을 했다면 송도 용궁 구름다리는 다녀와야 할 것 같아요. 송도 케이블카이야기는 아래쪽 링크에서 확인을 해주세요 [부산여행] 바다 풍경이 매력적인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주차정보 ( feat. 스카이하버 전망대) [부산여행] 바다풍경이 매력적인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주차정보 ( feat. 스카이하버전망대) 부산여행 가볼 만한 곳 바다 풍경이 멋진 송도 해상케이블카 해운대의 복잡함이 싫다면 송도해수욕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송도해수욕장은 해변을 끼로 걸어갈 수 있는 송도 구름 산책로, 송도 madamamy.tistory.com 케이블카에서 내려 건물 밖으로 나오면 소원의 용이 보입니다. 건물과 소원의 용 사.. 2022. 2. 27.
1700번 빨아쓰는 친환경 키친 타올 영국 에코에그 내돈내산 사용리뷰 빨아쓰는 행주 영국 친환경 브랜드 에코에그 요즘 저에게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난해부터 빨아쓰는 키친타올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오염이 되면 잘 안지워지거나 흐물흐물해서 한두번사용하면 그만이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찾게된 것이 에코에그라는 영국 친환경 가정용품 브랜드에서 나온 빨아쓰는 친환경 키친타올입니다. 1700번을 빨아쓴다는것이 가능할까요? 에코에그 코리아에서 한국어로 포장을 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가격은 쇼핑몰마다 달라서 최저가를 검색해서 주문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먼저 포장지에 설명되어있는 에코에그에 대해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물티슈를 자주 사용했던 생활을 조금 줄여보고자 빨아쓰는 행.. 2022. 2. 23.
[부산여행] 바다풍경이 매력적인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주차정보 ( feat. 스카이하버전망대) 부산여행 가볼 만한 곳 바다 풍경이 멋진 송도 해상케이블카 해운대의 복잡함이 싫다면 송도해수욕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송도해수욕장은 해변을 끼로 걸어갈 수 있는 송도 구름 산책로, 송도 바다를 가로지르며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 무인도를 연결하는 다리를 걸을 수 있는 송도 용궁 구름다리 그리고 울창한 자연을 감상하며 산책을 할 수 있는 안남공원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송도해수욕장의 관광 첫날 첫 코스로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로 정했습니다. 송도 해상 케이블카는 송림공원에서 안남공원까지 가로질러 운행을 하고 있는데 어느 쪽에서든 탑승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송림공원 쪽에 있는 송도 베이 스테이션에서 탑승을 하기로 했습니다. 송도 해상 케이블카 (송도 베이 스테이션) 부산시 서구 송도 해변.. 2022. 2. 18.
[부산여행] 부산역 가볼만한 곳 만두맛집 신발원 feat 차이나타운과 텍사스거리 부산역 가볼 만한 곳 차이나타운 만두 맛집 신발원 부산에 도착해서 초원복집에서 식사를 하고 부산역으로 와서 초량이바구길을 한 바퀴 돌았습니다. 168계단도 오르고 산복도로 마을을 오르락내리락 하니 슬슬 출출해집니다. [부산 경성대 부경대 맛집] 아침식사로 좋은 초원복국 대연 본점 [부산 경성대부경대 맛집] 아침식사로 좋은 초원복국 대연본점 부산 경성대 부경대 맛집 초원복국 대연 본점 강남의 금수복국을 종종 가본 적이 있는데요 금수 복국 본점이 해운대에 있다는 정보로 복국집을 찾아봤어요. 부산에 복국집이 몇 군데 있는데요 madamamy.tistory.com [ 부산여행 ] 부산역 가볼 만한 곳 초량 이바구길 백제병원과 168계단 그리고 모노레일 [ 부산여행 ] 부산역 가볼만한 곳 초량 이바구길 백제병원과.. 2022. 2. 14.
[ 부산여행 ] 부산역 가볼만한 곳 초량 이바구길 백제병원과 168계단 그리고 모노레일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하는 여행자라면 제일 먼저 만날 수 있는 곳이 부산역 건너편 여행지가 아닐까 싶어요. 텍사스거리와 차이나타운 그리고 초량이바구길을 코스로 부산역 주변 여행을 하실 수 있어요. 아침식사를 초원복집에서 복국을 먹고 이동을 했기 때문에 산책코스를 먼저 잡았습니다. 백제병원부터 시작되는 초량이바구길 여행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 맛집] 아침식사로 좋은 초원복국 대연본점 부산 경성대 부경대 맛집 초원복국 대연 본점 강남의 금수복국을 종종 가본 적이 있는데요 금수 복국 본점이 해운대에 있다는 정보로 복국집을 찾아봤어요. 부산에 복국집이 몇 군데 있는데요 madamamy.tistory.com 여행코스는 (구)백제병원 - 담장갤러리 - 인물사 담장 - 168계단 모노레일 - 김.. 2022. 2. 13.
daum 다음포털 메인 여행맛집에 소개된 스토리 daum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어요 부산 초원복국 대연본점 엊그제 포스팅을 하려고 들어갔더니 갑자기 방문객이 엄청나게 많아진 거예요. 도대체 이게 뭔 일인지 얼떨떨해졌답니다. 예전에도 한번 그랬었는데 어디서 들어왔는지 차마 챙기지 못하고 그냥 넘어갔었거든요. 2월 10일에 3510명, 2월11일에 3279명 그리고 2월 12일 저녁 10시쯤에 623명이네요. 네이버에 블로그를 운영한지 오래돼서 메인에도 가끔 소개되기도 했었는데요 티스토리는 네이버와는 느린 반응에 조급해하지 말고 꾸준하게 글을 올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었습니다. 어떤글로 유입이 되었는지 유입 로그를 보니 다음 포털로 채워져 있습니다. 처음엔 어디서 나온건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몇 군데 들어가 보니 여행 맛집에 글이 올라왔더라고요. 며칠 전에 .. 2022. 2.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