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0112

마시면서 살빼는 다이어트 커피 대마종자유 햄프씨드로 만든 대마커피 대마종자유와 그린빈으로 만든 대마 커피 겨울이 되고 추워지면서 운동량도 적어지고 건강문제로 한동안 병원을 다니면서 치료를 받느라 살이 엄청 불었어요. 어쩌면 이렇게 살과의 전쟁은 끊임없이 반복이 되는 걸까요? 전쟁의 패자는 항상 내 몫이고!! 편안하게 일상에서도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것이 커피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커피는 틈틈이 마시고 있어요. 기존에 마셨던 다이어트 커피는 뉴트리 디데이의 다이어트 커피인 카페 빼네였습니다. 2021.08.02 -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네 아메리카노 맛 내 돈 내산리 뷰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네 아메리카노맛 내돈내산리뷰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네 아메리카노맛 평소에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 두세잔은 .. 2022. 1. 31.
두피와 피부관리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두피부터 얼굴까지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 남동생의 깜짝 선물로 받은 LED 마스크 리뷰를 해볼게요 모더나를 맞고나서 부작용으로 몇 달간 병원에 다니면서 약을 먹었어요. 제3신경계 이상이 와서 한쪽 피부가 따갑고 아파오고 탈모도 생겨서 주사도 맞고 약도 먹고... 몇 달간 치료를 받고 있어요. 고생한 모습을 보고 위로를 할 생각이었는지 집으로 택배를 보냈더라구요. 엘리닉 LED 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평소에 LED 마스크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막상 제품을 받고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꽤나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이렇게 두가지 모델이 나오더라고요. 그럼 박스를 오픈해볼게요~~ 박스를 열자마자 작은 여행가방이 나오는군요~ 핑크 골드.. 2022. 1. 28.
[부산해운대 맛집] 넷플릭스 먹보털보가 다녀간 해운대 옛날 팥빙수 단팥죽 넷플릭스 먹보 털보에서 소개된 부산 해운대 옛날 팥빙수 단팥죽 혹시 넷플릭스의 먹보와 털보를 보셨나요? 노홍철과 비가 모터사이클을 타고 국내 여행를 하는 넷플릭스의 프로그램입니다. 한동안 먹보와 털보를 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제주와 부산, 남해를 보면서 여행을 가고 싶다는 들썩임을 조장한 먹보와 털보는 그냥 집에 있으면 안 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짐을 싸서 부산으로 떠났습니다. 먹보와 털보 4회 5월의 부산편에 나왔던 해운대 옛날 팥빙수 단팥죽을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물론, 단팥죽만 먹자고 간것은 아닙니다. 겸사겸사 부산에서 4박 5일의 일정으로 휴식시간을 갖기로 했답니다. 당분간 부산여행 이야기를 해볼게요 해운대 옛날 팥빙수 단팥죽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29-6 영업시간 매일 11:30.. 2022. 1. 27.
나도한다!! 카카오뷰 도전!!! 카카오뷰 시작하다 그동안 바쁜 일정으로 인해 티스토리도 블로그도 못하고 지냈답니다 오랜만에 심기일전해서 티스토리를 진행하고 있는데 못보던 이야기들이 하나둘 등장하더군요 바로 카카오뷰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발빠르게 하셨더라구요 저처럼 어리버리 잘 모르는 사람도 가능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시작했어요~ 하면서 배우는것이 제일 빠를 것 같아서요 카카오뷰 창작센터로 달려가서 채널을 개설했답니다 개설은 하나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채널이름과 아이디를 적고 채널 설명적으면 됩니다 연동기능이 있어서 블로그나 티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트브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일단 티스토리만 연동했습니다 채널 제목은 한번 만들면 수정이 어렵다는 걸 나중에 일았어요. 수정은 1회만 가능하대요. 이럴줄 알았으면 신중하게 고민할 껄…. 어쩌다 보니.. 2022. 1. 26.
[여수맛집] 이순신광장 근처 거북선상회 문어갓 해산물 삼합 & 딱새우회 & 해물라면 여수 맛집 거북선 상회 여수 문어 갓삼합 맛집 갑자기 떠난 여수 여행입니다. 영업시간 규제가 있던 터라 늦은 시간까지 여수를 즐기기에는 너무나 한정적이었던 여행이었습니다. 길가에 몰려있던 여수 낭만포차 거리를 대교 밑으로 이동을 시켜 정비를 했지만 가게들끼리 밀집이 되어 있어서 자리가 좁았습니다. 낭만포차 거리에서 하멜등대를 보고 식사를 위해 이순신 동상이 있는 광장 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이순신 동상 근처에 교황 빵이나 딸기찹쌀떡 등 여수의 인스타 맛집들이 몰려있었는데 이미 마감을 해서 먹어볼 수 없는 아쉬움을 가득 품은 채 거북선 상회에서 여수의 해물 삼합을 먹는 것으로 마음을 위로하기로 했습니다. 거북선 상회 전남 여수시 중앙로 3-1 010-5688-3001 거북선 상회는 이순신광장의 이순신 동.. 2022. 1. 25.
리모넬리 디 포지타노 레몬사탕 임산부 입덧 캔디 아이셔 내돈내산 포지타노 레몬사탕 임산부 입덧 캔디 추천 남동생네가 둘째를 임신했는데 입덧을 시작했다고 하더군요.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사다준 포지타노 레몬사탕이 떠올랐습니다. 매슥거리는 속을 새콤한 레몬이 달래주니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판매를 하더군요. 역시나 입덧 캔디로 유명하더군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인지 품절이 된 곳들도 많았습니다. 박스 포장은 250g입니다. 좀 더 큰 500g 비닐포장도 있긴 한데 일단 먹어보고 괜찮으면 더 주문해줄까 하고 일단은 2박스 선물로 하고 저도 2박스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포지타노는 아말피 해안을 끼고 있는 이탈리아 남부의 해안도시입니다. 지중해의 따뜻한 햇살속에서 잘 자란 레몬이 유명한 곳이죠. 포지타노에서는 레몬맥주, 레몬 셔벗, 레몬.. 2022. 1.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