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6 4

[안영동 가성비 맛집] 든든한 한끼식사 샤브샤브 칼국수_ 궁중칼국수

안영동 가성비 맛집 궁중 칼국수 대전 안영동은 남편의 애정 메뉴인 강연우 동태탕을 먹으러 다니는 곳이었지 다른 메뉴는 그다지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이곳 궁중 칼국수도 농협 하나로마트를 가면서 그냥 스쳐 지나가던 곳이었는데 어느 날 지인이 7000원에 샤브샤브 칼국수인데 괜찮다며 추천을 해준 탓에 궁금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2020.11.19 - 대전 안영동 맛집 _ 속풀이 해장에 좋은 시원한 국물 강연우 동태찌개 대전 안영동 맛집 _ 속풀이 해장에 좋은 시원한 국물 강연우 동태찌개 동태탕을 좋아하는 남편이 대전의 몇 군데 동태탕을 다 다녀보고 취향저격 딱 맞는 동태탕집으로 손에 꼽는 곳이기도 합니다. 종종 주말에 안영동 농협하나로마트를 갈 때면 고민 하나도 안 하 madamamy.tistory..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굿즈와 제주 한정메뉴_ 천혜향블랙티브랜디드 맛보기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천혜향 블랙티 브랜디드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볼 수 있는 제주 스타벅스 에디션~~ 한정판 제품들도 구경할 겸 성산일출봉에 갔다가 스타벅스에 들렀습니다. 성산일출봉점은 성산일출봉 입구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도 편합니다. 관광지와 연계가 되어있는 위치라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고도 스타벅스 방문이 쉬웠네요. 하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봄 시즌이라 스타벅스의 봄 상품들이 눈앞에서 펼쳐져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은 카운터와 테이블 중앙 쪽에 굿즈 진열대가 있어서 다소 어수선했습니다. 1층 매장 자체가 좁은 데다가 메뉴를 주문하고 좌석이 부족한 탓에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로 매장이 꽉 찬 느낌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제주한정판 굿즈 구매욕 구뿜 뿜 음료를..

금산 풍경 맛집 카페 뮤지엄B MUSEM BARCO

금산 풍경 맛집 뮤지엄 B MUSEM BARCO 여행 다니기도 자유롭지 않은 시대인 탓인지 규모가 크거나 정원을 갖추고 있는 카페나 식당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뮤지엄 B도 산책로와 정원에서의 휴식이 가능한 시설이 있는 곳입니다. 먼저 위치는 금산인데 대전 안영동을 통해서 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어찌 사람들이 이런 외진 곳을 알고 찾아올까 싶을 정도로 구불구불한 길을 지나야 나오는 카페입니다. 정확한 위치정보는 맨 아래에 지도와 함께 정리해서 남기겠습니다. 차 없이는 갈 수 없는 곳이니 넓은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붉은 벽돌의 건물이 카페입니다. 바로 옆에는 갤러리와 게스트하우스로 운영되는 회색 건물이 있습니다. 점심식사 후에 방문했는데 이미 야외..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템추천 그라브락스&연어초밥 내돈내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쇼핑 템 그라브락스&연어초밥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방문도 어김없이 삼성 THE1카드 회원 기프트로 받은 신세계 상품권 서비스를 받으러 가는 길에 초밥만 쇼핑해서 왔답니다. 금요일 오후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이나 북적거려서 초밥만 빨리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초밥을 두 가지를 골라서 가져왔는데 28개입의 명작 스시와 그락브락스&연어초밥입니다. 명작 스시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어서 이번에도 고민도 없이 샀어요. 명작스시에 대한 리뷰는 따로 해둔 것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연어초밥 리뷰를 남겨볼게요. 2021.01.17 -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템 _초밥 추천 명작스시 내돈내산 쇼핑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템 _초밥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