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310

대전 갤러리아 맛집 소곱창쌀국수와 분짜_ 땀땀 tamtam 88 11층 쌀국수 맛집 땀땀 tamtam 오전시간에 찾아간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아직 한산했습니다. 11층의 고메이 월드에서 쌀국수를 먹기 위해 자리를 잡았는데요. 사람들이 하나둘 점심을 위해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매번 갤러리아 타이뭘드점에 올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쇼핑보다는 식사를 위해 오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이 아닐까 하는 의문도 들어요. 11층 고메이월드는 아치형의 높은 천정이 시원스럽게 펼쳐져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백화점의 옥상층에 있는 탓에 이렇게 창가 자리도 가능합니다. 텅 빈 것 같은 자리이지만 금세 하나둘 채워지네요.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땀땀tamtam입니다. 땀땀은 강남에서 유명한 쌀국수전문점인데요 백화점마다 체인으로 들어와 있습니다. 베트남 전문 .. 2021. 3. 29.
아이패드 애플펜슬 파우치 RIM 케이스 리뷰_ 구독자 jongpary님 선물 아이패드 애플 펜슬 파우치 애플 펜슬 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애플펜슬을 끼울 수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가 아니라면 애플 펜슬을 따로 넣고 다닐 파우치가 꼭 필요합니다. 아이패드 구매를 고민하고 있을 때 도움을 주셨던 구독자 jongpary님께서 아이패두 구매 기념 선물로 애플 펜슬 케이스를 보내주셨습니다. 외형을 보자면 블랙의 원단과 레드의 가죽패치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심플한 펜슬케이스입니다. 블랙의 파우치본체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생활방수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 원단입니다. 주로 유명 아웃도어의 백팩과 같은 기능성 제품들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보관이나 휴대가 용이하도록 뒤쪽에는 밴딩이 있어요. 아이패드 11, 12.9인치의 일반 케이스와 매직 키보드에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 2021. 3. 24.
대학생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아이패드 프로 12.9 IPAD PRO 애플펜슬 2세대 언박싱 아이패드 프로 IPAD PRO 12.9 애플 펜슬 2세대 언박싱 대학생 프로모션으로 할인받아 구입한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이 도착했습니다. 예정보다 일주일이나 지나 도착했는데요.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이메일로 학생 인증 서류를 첨부해서 보내야 하는데 이메일 확인을 못한 탓에 구매가 취소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재주문을 해야 한다더군요. 그래서 다시 주문하고 학생 인증했습니다. 참고로 유학생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꼭 학교정보가 나와있는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를 제출하면됩니다. 그렇게 어렵게 구매한 제품들을 이제야 받았습니다. 재주문을 3월 11일에 해서 12일에 출고를 했다는군요. 주말이 있어서 그랬는지 15일에 받았습니다. 우체국 택배로 발송을 해주는데 문앞에 놓지 말라고 적혀있더라.. 2021. 3. 17.
태국 백신여권도입 발표 및 격리기간 단축 및 골프검역 소식 태국 백신 여권 본격 도입 격리기간 단축 골프 검역 관광 급격한 코로나 환자가 늘어가는 추세였다가 2월부터 다시 잠잠해지기 시작한 태국입니다. 유학생활을 위해 한국에서 백신 접종을 마치고 태국입국을 해야하는지라 수시로 입국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격리기간이 축소되거나 무격리가 시행되길 바라는 마음이 크네요. 그동안의 백신 여권 검토에 대한 기사가 계속 나오긴 했는데 말만 무성해서 계속 지켜봤었습니다. 태국 내에서도 백신 접종이 실시되면서 그동안 여러 번 언급되었던 백신 여권에 대해 드디어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3월 8일 Anutin Charnvirakul 아누틴 부총리 겸 보건복지부 장관은 전국 전염병위원회 제3/2564 호 회의에서 2 ~ 3 개의 주요 이슈를 승인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먼저 백.. 2021. 3. 16.
롯데리아 24시간 사각새우더블버거 포장으로 먹어본 내돈내산리뷰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24시간 운영 대전대동점 나 홀로 출출한 시간 24시간 운영되는 대전 대동에 있는 롯데리아를 찾아가 봤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이 되니 편리하긴 한데요. 자주 이용하는 곳이 아니라 낯설긴 합니다. 옆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던 아저씨가 답답해 보였는지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더라고요. 솔직히 롯데리아를 자주 이용하지도 않아서 메뉴도 잘 모르고 번스를 선택하거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롯데리아는 새우버거만 먹어봤었는데 이번에 사각 새우더블버거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토핑으로 토마토를 추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각새우 더블버거에 토마토 토핑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24시간 운영을 하는 롯데리아 대전 대동점은 2층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 2021. 3. 12.
대전 소제동에서 유명한 베리도넛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포장리뷰 베리도넛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대전 소제동에서 핫한 베리도넛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만났습니다. 코로나로 카페에서 음식을 먹을 수 없던 시기였기 때문에 굳이 소제동까지 갈 필요는 없었습니다. 위치는 11층 고메 월드입니다. 소제동에선 품절이었던 도넛들이 이곳에서는 다 있더군요. 시그니처 메뉴들을 먹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포장으로 가져오기는 소스들이 뭉개질 것 같아서 베이식 컵 도넛으로 주문했어요. 마침 베이직 컵 도넛은 낱개는 3500원씩인데 4개에 12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한 박스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베리도넛의 이미지는 모딜리아니의 작품을 변형시킨 듯한 색감과 느낌입니다. 베이식 도넛은 솔티드 캐러멜 , 믹스베리, 커스터드, 우유 도넛 이렇게 4 가지 맛입니다. .. 2021. 3.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