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

방콕 한인 마켓 한국식재료 지두방 지마켓 JIDUBAN G MARKET

by 마담 에이미씨 2020. 4. 22.
728x90
반응형

방콕에서 생활할때 한국음식이 그리워집니다. 한국을 오고 가면서 한국식재료들을 사가지고 들어오기도 하지만 한정적입니다.  또한 장기 여행자들도 가끔 한국음식이 그리워서 한국 식당에서 사먹어도 되지만 숙박시설에서 조리가 가능한 곳이라면 마켓에서 재료를 구입해서 한국음식을 만들어 먹어보시라고 한국재료 마켓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방콕 한인 마켓 한국 식재료 지두방  JIDOBAN G MARKET

 

마담에이미씨의 딸 레레양이 방콕대학교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어서 먹고 싶었던 한국음식들을 구매하러 종종 가는 곳입니다.  교민들사이에서 깻잎이나 짱아찌와 같은 것들을 팔기도 하는데 역시 비쌉니다. 

지두방도 한국에 비하면 그리 싼 가격은 아닙니다 

한국에서 방콕으로 들어올때 라면은 항상 챙겨오는데 금새 다 먹어버리는 일이 많아요. 컵라면부터 봉지라면까지 방콕 지두방 지마켓은 한국제품 그대로 다양하게 있어요.  

 

이렇게 갖은 양념들도 다 있어요. 한국의 동네 슈퍼마켓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세일하는 제품들도 있으니 운이 좋으면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어요. 

고들배기김치, 고추장아찌,깻잎장아찌와 같은 절임 반찬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파김치에 깍뚜기, 무말랭이, 배추김치도 냉장고에 가득 차 있습니다. 

다시마와 미역도 있어요. 정말 없는게 업죠? 

과일에서부터 깻잎,고추 등의 야채까지도 한국 재료들을 다 볼 수 있어요.  물론, 냉동식품도 있어요. 닭갈비, 어묵, 곱창등등 떡볶이 재료도 다 구입 가능합니다. 사진에 보름달빵도 보이지요? 이것뿐아니라 식혜,매실과 음료부터 각종 막걸리에 초코파이, 새콤달콤 같은 간식까지 전부 다 있습니다 

방콕 거주 한인들 사이에선 오아시스 같은 곳입니다. 

한국에선 한국음식을 잘 먹지두 않은데 외국나가면 왜 이리도 한국음식이 생각나는 것일까요? 

한국인들만 손님이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진라면이나 커피믹스 인기가 많다고해요. 

갈때마다 이것저것 담다보면 몇천밧이 훌쩍 넘어갑니다. 

결제는 현금만 가능하다는 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두방 지마켓의 위치는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딸랏롯파이 야시장 근처에 있습니다. 

MRT Thailand Cultural Centre 에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딸랏 롯파이 야시장만 둘러보고 오지 마시고 에스프라나드랏차다 쇼핑몰과 지두방, 빅씨, 홈프로까지 쭉 둘러보시는 쇼핑코스도 괜찮습니다.  조금 더 가면 THE STREET Ratchada 쇼핑몰이 있는데 여긴 현지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으로 한적하고 쉬기 좋습니다. 푸드코드도 가격도 싸고 깔끔합니다. 

 

 

 

지두방 지마켓 

전화번호 : 061 053 5000

영업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728x90
반응형